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잠실제모 본격적인 깔끔함 만들어요~

잠실제모 본격적인 깔끔함 만들어요~

안녕하세요~ 잠실제모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여러분 요즘 어떤 방법으로 제모하시나요? 면도? 제모크림? 왁싱? 가정용제모기? 우리 주변엔 다양한 제모방법들로 털관리를 합니다. 보통은 한가지 방법만 사용하진 않잖아요? 저같은 경우도 면도도 해봤다가 털도 뽑아보고, 제모스프레이에 제모패드까지 안써본 방법이 없는 거 같아요. 그러다가 다들 레이저제모 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니까 제일 고민되는 털은 병원에서 관리하게 되었어요. 아마 저와 같은 순서로 레이저제모로 갈아타신 분들 많을거 같은데요! 문제는 정말 제대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병원도 잘 선택해야만 하더라구요.

예전과는 달리 남자나 여자나 이제 더이상 털은 불쾌하고 혐오스러운 느낌의 시각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털이 많은 사람들은 게으르다, 지저분하다, 더럽다, 부끄럽다, 거칠다 등 여러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경우가 대다수인데요. 우리 몸에 있는 털은 분명 자연스러운 것이지만 어떤 부위냐에 따라 또는 일반적인 경우보다 더 털이 무성한 경우 이런 안좋은 시선들을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런 보기싫은 털을 없애려고 하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잠실제모 유스타일나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셀프제모 방법들은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털을 없앨 수 있어 대중적으로 많이들 쓰지만 효과는 상당히 약하죠. 결국 셀프제모의 한계에 부딪쳐 털의 씨앗까지도 모조리 말살시키는 영구적인 레이저제모 시술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는데요. 레이저제모는 생각보다 시술시간도 짧고 횟수를 거듭할 수록 털이 얇아지고 점점 자라는 시간도 길어지다가 나중에 가서는 올라오지 않는 털들이 많아져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께 필요한 제모횟수를 채운다면 무성한 털이 가득했던 피부가 깔끔한 피부로 오래도록 유지가 가능해지죠.

물론 털은 제각각 외부의 환경으로부터 우리 신체를 보호하기 위해 존재해 왔는데요. 문제는 일반적인 경우보다 털이 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예를 들면 코털이나 귓속털 같은 경우는 우리 몸에 유해물질이 들어오지 못하게 막아주는 역할을 하지만 필요이상 털이 많이 자라있으면 혐오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아무리 잘생긴 분들, 이쁜 분들도 콧털과 귓속털이 길게 삐져나와 있으면 매력이 떨어질 수 밖에 없어요. 잠실제모 유스타일나인은 이런 특수한 제모부위까지도 시술이 가능한 병원인데요.

필터역할을 하는 털들은 남기고 상태를 봐서 일반적인 경우보다 길게 삐져나오거나 털이 무성하다면 털의 양을 줄여주는 방향으로 시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부위를 특수한 부위라고 말하는 이유가 있겠죠? 바로 의료진의 경험이 정말 중요한 시술이기도 하고 이 부위 시술이 가능한 병원도 찾기 너무 어려워요. 하지만 잠실제모 유스타일나인은 전신 56부위제모 시술이 가능한 병원입니다. 2007년부터 지금까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이죠!

또한 여러분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시술 전 면도부터 시술 후 쿨링케어까지 해주는 병원입니다. 보통은 면도를 집에서 하루 전날 미리 해오라고 하잖아요? 털이 별로 없는 부위야 상관이 없겠지만 몸통이나 등, 뒷목, 브라질리언 부위 같은 경우엔 홀로 셀프면도하기 쉬운 부위가 아니에요. 잠실제모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의 피부와 털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직접 면도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레이저 장비에 적합한 털길이로 면도할 수 있어 오히려 시술결과도 좋다고 합니다.

레이저제모는 열 에너지를 모근 및 모낭에 조사해 검은 색 멜라닌 색소를 가진 털만을 선별적으로 파괴합니다. 그것도 다 가능한 것은 아니고 흰색 털을 가진 노인이나 노란털의 백인은 제모시술이 어렵습니다. 또한 까만 피부의 경우 피부까지 영향을 줄 수 있어 열에너지 세기를 적절하게 조절해 횟수를 늘려 시술하는 방법을 써야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두운 피부톤을 가진 브라질리언 부위 같은 경우는 꼭 의료진이 함께하는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털에 대한 스트레스는 높은데 병원에 가기 민망해 하시는 분들도 있으세요. 아무래도 내 털을 남에게 보이는 게 기분 좋을리가 없죠. 또한 부위에 따라 정말 민망하고 부끄럽기도 해요. 잠실제모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으로써 이런 여러분의 기분까지도 생각한 분리된 제모환경을 갖추고 있어요. 게다가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좀 더 민망함을 줄일 수 있겠죠?^^

또한 전신 56부위 제모를 하는 잠실제모 유스타일나인은 이런 시술이 가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성능 레이저장비를 갖추고 있는 병원이에요. 보통은 한두가지 레이저를 쓰는 반면, 유스타일나인은 최근 국내도입된 스플렌더엑스와 업그레이드 된 클라리티2와 인지도 높은 아포지플러스, 클라리티 pro 등 다양한 제모전용 장비를 갖추고 있죠. 그래서 시술할 때 좀 더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한가지 레이저만 쓰기보단 다른 듀얼파장의 레이저를 적절하게 섞어서 진행한다고 해요.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의 약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11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코앞에 있어요. 보통 레이저제모는 6회 이상 시술이 필요한 만큼 병원의 위치도 생각하면 더욱 좋겠죠? 계속 우리를 괴롭혀왔던 셀프제모에서 벗어나 올 여름엔 본격적인 깔끔함 만들어 볼까요! 좀 더 자세한 제모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이미지링크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