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강남역제모, 깔끔한 모습으로 매력 UP!

강남역제모, 깔끔한 모습으로 매력 UP!

안녕하세요~ 오랜시간 강남역제모를 해 온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비는 안내리는데 이상하게 흐리고 후덥지근 습한 날이 계속 되고 있죠? 벌써 장마가 끝났다는 소리도 들었어요. 사실 저는 비내리는 날씨를 썩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신나게 휴가보내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마도 지금 같은 날씨를 반기고 계실 거 같아요. 너무 화창하면 피부가 익을 거 같이 뜨겁고, 또 비오면 비오는 대로 재밌게 놀지 못하잖아요?

물론 사람마다 여름 휴가를 즐기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어떤 분은 익사이팅한 휴가를 즐기고 계시고, 어떤 분들은 힐링을 목적으로 호캉스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며 집에서 즐기는 방구석 힐링도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호캉스를 즐기는 타입인데요. 흥미진진한 휴가를 보내든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든 여름인 만큼 노출은 피할 수 없잖아요? 그렇다보니 털에 대한 대비가 되어 있어야만 하지만 작년까지만 해도 지금과는 상황이 너무나 달랐습니다. 언젠가는 마스크 벗을 날이 오겠지.. 하면서 얼굴이 가려지니까 관리에 소홀해진 분들이 많았어요. 그런데 정말 갑작스럽게 상황이 완화가 되고 다들 부랴부랴 정신없이 망가진 몸관리, 피부관리를 하게 됐죠. 그렇다보니 강남역제모 유스타일나인을 찾아 털관리 하시는 분들도 늘어났습니다.

요 털은 부위마다 좀 다르긴 해도 사람들에게 혐오와 동급으로 인식되기도 합니다. 대중매체나 sns를 통해서도 사람들의 반응을 잘 살펴볼 수 있고, 유행하는 패션이나 사회적인 인식의 변화로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인데요. 일부에서는 지금 현대사회를 외모지상주의라고도 부른다고 해요. 그만큼 뷰티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을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요즘은 여성분들 뿐 아니라 남성분들 까지도 털관리를 위해 강남역제모 유스타일나인에서 케어 받으시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털=혐오

아무래도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들 피부관리 하러 피부과나 마사지샵 많이 다니시잖아요? 또 날씬하고 탄탄한 몸매 만들기 위해 헬스나 요가 하시는 분들도 많고요. 하지만 이렇게 관리를 받기 위해 다니는 중에도 털관리는 필수입니다. 어디를 가더라도 털이 보이지 않게끔 관리된 상태로 나서야만 하죠. 그렇다보니 이젠 일시적인 제모방법이 아니라 일상의 편안함을 위해서도 강남역제모 유스타일나인 레이저제모를 찾게 되었어요.

레이저제모, 이젠 더이상 생소하게 느껴지지 않죠? 예전에야 굳이 비싼 가격으로 제모할 필요있나? 싶고, 익숙하지 않기도 했어요. 주변에 레이저제모 해 본 사람도 없었고요. 그래서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도 알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TV를 통해 레이저제모 했다는 연예인도 많이 들어 봤고, sns에 올라온 다양한 레이저제모 후기들, 또 주변 지인들의 경험으로 눈으로 직접 본 결과, 나도 한번 해볼까?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좋은 얘기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그렇다면 효과 좋고 유지력 높은 레이저제모를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점점 제모하는 것이 하나의 센스, 매너가 되어 가고 있는 상황 속에서 더는 털털한 모습으로 다닐 수는 없게 되었어요. 남성의 무성한 다리털도 예전엔 아무렇지 않았지만 지금은 '어떻게 저러고 다니지?' 라고 무심코 생각하는 저를 보며 더는 이게 남일 같지 않게 느껴지더라구요. 여자임에도 팔털이 좀 많은 편인 저는 면도도 하지 않고 그냥 다녔었는데, 어느날 전철에서 주변 사람들의 팔과 제 팔을 비교하게 되었어요.

아, 물론 지금은 깔끔하게 팔 제모를 한 상태입니다.^^ 이렇게 뭔가 당연히 제모를 해야한다는 인식이 관습처럼 굳어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털이 많은 여성분들이나 남성분들 중에서도 그냥 방치했거나 면도, 제모크림, 왁싱샵 다니셨다가 레이저제모로 좀 더 깔끔하고 깨끗한 피부 만들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어요. 털이 많다는 이유로 굴욕을 당하게 되기도 하니까 아예 털을 안 올라오게 만들고 싶어진 거죠!

뭐니뭐니해도 레이저제모를 하는 이유는 바로 반영구적인 유지력에 있잖아요? 개인차이는 있지만 마음 먹고 한달에 한번씩 병원 다니는 걸로 털스트레스를 없앨 수 있다면 그정도야 뭐.. 할 만큼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가 큰 분들도 계신데요. 다만 다른 사람한테 내 털을 보인다는게 좀.. 민망하고 부끄럽고 쉬운 일은 아니에요. 어떤 부위 시술이냐에 따라 부끄러움 강도는 달라지지만 그래도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강남역제모 유스타일나인은 1인실로 운영되고 있는 병원이에요.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해 주므로 내가 존중받는 느낌도 들게 하죠~

점점 제모하는 병원들이 많아지면서 사람들의 프라이버시에 대한 환경도 철저하게 변화되었지만, 아직까지도 이런 제모환경이 잘 갖춰진 병원 드문 거 같아요. 병원의 규모가 갖은 곳이면 프라이버시 보호는 되지만, 제모가능한 범위가 제한되어 있고, 또 병원이 큰 곳이면 제모할 수 있는 범위가 다양한 대신 막 커텐만 쳐져있고 침대들이 여러개가 나열 된 곳도 있더라구요. 병원 응급실 같은 분위기랄까요??

그저 팔, 다리 정도야 참을 수 있지만 몸통이나 브라질리언 부위 시술은 프라이빗한 제모환경은 필수입니다. 또한 레이저제모 잘하는 병원은 다양한 고성능 레이저장비를 갖추고 있어요. 강남역제모 유스타일나인은 2007년부터 지금까지 전신 어디든 56가지 제모시술을 해 온 병원으로 여러 고성능 장비와 풍부한 경험을 가진 병원입니다.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병원마다 효과차이가 크잖아요? 그 때문에 이런 부분들을 잘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 유스타일나인의 경우엔 좀 더 완성도 높은 제모를 추구하는 병원이에요. 그래서 장비나 경험만 갖춘 병원이 아닌, 면도서비스를 해주는 병원이죠. 여러분 장비마다 남겨야 하는 털의 길이가 다르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모든 털을 매끈하게 면도하는게 아니라 털자국 마냥 어느정도 털이 남겨 있어야만 해요. 그래서 보통 병원에서 하루 전에 미리 면도하고 방문하라고 말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구요. 예를 들어 알렉스라이트 파장의 레이저는 0.5~1mm 이하로 털을 남겨야 하고 다이어드 파장이면 강력한 레이저라 바짝 짧게 면도하는 경우도 많죠. 강남역제모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의 털상태도 살펴보고 피부상태도 고려하기 위해 직접 면도를 해주고 있어요. 또 의료진이 알아서 장비에 맞춰 털을 남겨 면도해주니 훨씬 효과적으로도 좋고 여러분도 편할 수 있죠!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병원이에요. 보통 6회 이상 시술을 진행하는 만큼 병원의 위치성도 무척 중요할 수 밖에 없잖아요? 지리적인 장점까지 갖춘 유스타일나인에서 깔끔하게 매력적인 모습을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 톡톡, 전화문의 이미지 배너를 클릭해 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상담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