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영구제모로 깔끔한 매력을 오래도록~!

헤어라인영구제모로 깔끔한 매력을 오래도록~!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뷰티 관련된 제모에 대해 관심 생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렇다면 얼굴 부위에 할 수 있는 제모는 얼마나 있을까요? 남자는 수염, 여자는 인중 정도로만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알고보면 정말 다양한 제모부위들이 있더라구요~ 헤어라인영구제모부터 눈썹라인, 얼굴솜털 및 잔털, 인중, 입주변, 콧수염, 턱수염, 볼수염, 이마의 잔털, 귓속털, 콧속털 등등 정말 생각지도 못한 부위까지 제모가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놀라운 것 같아요.

얼굴에 난 털이 이렇게나 많다니 놀랍기도 하고, 그 부위에 털들이 지저분하다면 스트레스 받기는 하겠다.. 싶기도 하네요. 아무래도 사람의 얼굴은 딱 봤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잖아요? 외모지상주의는 옳지 않지만 어쩔 수 없이 눈이 가장 먼저 가는 것이 얼굴이에요. 그중에서 가장 크게 이미지를 좌지우지 하는 것이 바로 사람의 이마와 눈이 아닐까 싶어요. 눈은 마음의 창이라고 부르기도 하고 대화를 할 때도, 처음 누군가를 볼 때도 가장 먼저 눈으로 시선이 가잖아요? 또 이마는 관상에서도 많은 부분을 차지할 정도로 중요한 부위입니다.

도톰하고 넓은 이마, 좁고 답답한 이마, 납작하고 각진 이마 등등 많은 형태의 이마모양들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이마가 좁은 분들은 그걸 건드리는 말을 하는 것을 정말 싫어할 정도라 평소엔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게 앞머리로 가리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하지만 이런 좁은 이마모양은 헤어라인을 교정할 수 있는 헤어라인영구제모로 극복할 수 있어 무리하게 수술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옛날에야 수술적인 방법만이 있어 부담이 컸지만 오늘날엔 간편하고 위험성이 거의 없는 레이저제모로 대부분 시술 방법이 전환 되었죠^^

헤어라인영구제모는 레이저제모 즉 반영구적으로 이마의 낮은 헤어라인에 레이저 에너지를 조사함으로 써 헤어라인이 위로 또 뒤로 후퇴하도록 만드는 방법으로 이 과정에서 이마가 넓어지고 살짝 볼륨이 생기기도 합니다. 따라서 평소 좁은 이마뿐 아니라 납작 평평한 남성적인 이마를 가진 여성분들도 관심을 가져봐도 될 것 같더라구요~

헤어라인영구제모는 이마의 넓이와 모양을 바꿔서 사람의 인상은 물론이고 관상까지 바꿀 수 있는 제모라고 합니다. 좁은 이마 탓에 답답해 보이는 모습이 사라지고 시원한 인상을 만듬으로 써 잘생기고 매력적인 모습이 되면서 사회성도 회복하고 적극적인 모습으로 바뀌기도 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머리카락에 제모를 해야하는 방법인 만큼 인체에서 가장 깊게 존재하는 두피에 레이저 시술을 진행해야 하는 만큼 쉽지만은 않은 특수한 제모시술에 들어갑니다.

레이저제모 시술 후 두피의 색이 피부의 색으로 돌아와야 하고, 헤어라인 모양도 시술받는 사람에게 어울리게 예뻐야 하기 때문에 더더욱 어려운 시술이죠. 그저 인기 있는 헤어라인이 아니라 시술받는 사람에게 어울리도록 디자인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디자인 센스가 꼭! 필요한 시술입니다. 그래서 보통은 헤어샵에서 이마모양을 먼저 깎아 시술을 받는 분들이 많아요. 하지만 헤어샵은 여러분께 적합한 이마모양으로 머리를 깎아주지 못하는 경우들도 있기 때문에 시술 받는 병원에서 의사가 직접 이마를 넓혀 모양을 잡는 것이 만족도가 높을 수 있어요.

그런만큼 의료진의 디자인적인 센스도 무척 중요하겠죠? 그리고 헤어라인영구제모 시술 시 레이저의 선택이나 제거되지 말아야 하는 머리카락을 보호하는 방법과 남성과 여성의 헤어라인 모양의 차이, 두피 색을 피부색으로 돌려주는 절차, 마취가 필요한 경우 적절한 마취의 선택 등 레이저제모를 고려하는 분들은 이러한 부분들을 모두 고려하셔서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평생의 후회를 방법이에요.

헤어라인영구제모 시술 방법은 이마를 고민하고 있는 환자와 의료지의 반복적인 확인을 통해 교정할 이마라인을 미리 보고 확정을 하고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의 레이저를 이용해 머리카락을 여러 차례 레이저 시술을 통해 제모하여 가늘고 밀도가 낮아지도록 유도합니다. 또 두피 속 깊숙한 머리카락들은 마취를 이용해 좀 더 강력한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를 이용하여 시퍼런 두피 색을 원래의 피부로 돌려놓으며 털자국까지 없애 버리죠.

다만, 반복적인 레이저 시술을 중간에 그만두는 것은 좋은 결과를 얻기 어렵기 때문에 헤어라인영구제모를 할 때 다니기 쉬운 교통이 편한 병원, 환자안내나 친절 및 예약체크 등을 잘 해주는 곳, 마취에 추가 비용이 들지 않는 곳, 이왕 하는 거 이마모양 뿐 아니라 뒷목의 자잘한 털들까지도 정리할 수 있는 완숙한 실력을 갖춘 레이저제모가 메인인 피부과, 적절한 고성능 레이저를 이용하는 시술인지 확인하는 것이 시술 후 여러분의 만족도를 높이는 길인 것 같아요.

유스타일나인은 2007년부터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해 온 병원이에요. 전신제모 56부위 시술이 가능하며 여러 고성능 레이저 장비들을 보유한 병원이죠. 언제나 환자에게 친절하며 다양한 제모 패키지와 할인 이벤트를 이용해 볼 수 있어 부담이 없고 철저한 예약은 필수! 편안한 1인 대기실과 10개가 넘는 1인 레이저 시술실에서 편하게 제모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그동안 좁고 답답한 이마, 납작한 이마, 각진이마 모양이나 굴곡진 이마, 머리카락이 튀어나와 원숭이 같아 보이는 3자 이마 등으로 스트레스 받고 계셨다면 간편한 레이저제모를 먼저 떠올려 보면 어떨까요?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상담도 시술도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상담 링크를 클릭하시면 좀 더 빠르고 친절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