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라인제모

남자이마라인제모 깔끔 단정한 매력

남자이마라인제모 깔끔 단정한 매력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헉! 하고 놀랄 정도로 매력적이고 근사한 남성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이분들 보면 외모도 외모지만 정말 관리가 잘되어 있어, 여자인 저도 반성하게 되더라구요. 깔끔하고 단정한 이마는 물론이고 가지런하게 정돈된 눈썹모양, 스타일리쉬한 패션까지! 시선이 그쪽으로 고정되는 것은 정말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하지만 이 남자이마라인제모 매력적으로 정돈하기 위해서는 정말 어렵거든요?

그냥 일반적인 방법으로 털을 뽑거나 왁싱을 한다면 정말 인위적인 느낌에 라인의 단면이 그대로 생겨 부담스럽다는 느낌까지 들게 됩니다. 일단 외적인 것 보단 이마라인의 또렷함에 시선이 가버린달까요?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게 남자의 매력을 깔끔하고 단정하게 살릴 수 있다는 점에서 요즘 현대 남성분들이 추구하는 느낌인 것 같습니다. 스마트한 느낌이지만 뭔가 시술한 티 안나고 자연스럽게 내 헤어라인 마냥 그런 느낌?

우리 남성의 이마 모양도 중요하지만, 이마의 높이나 사이즈, 라인의 깔끔함 등에 따라서도 우리 여러분의 이미지는 정말 크게 달라질 수 있어요. 이목구비가 뚜렷한 남성분이더라도 이마가 너무 좁거나 넓으면 여러분의 장점이 가려질 수 있죠. 그래서 보통 이마스트레스를 가진 분들은 남자이마라인제모를 계획하기 보단 앞머리로 가려버리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덥수룩하게 앞머리로 가려진 이미지는 자칫 답답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게다가 긴 앞머리는 어려서야 어울릴 수 있지만 점점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서는 점점 이마를 드러내는 스타일을 선호하게 되죠. 그 편이 좀 더 깔끔하고 단정하다는 것을 알게 되니까요. 하지만 이미 흰머리가 자라기 시작할 때는 좀 늦었다고 할 수 있어요. 레이저제모는 검은 털의 모낭에만 반응해 파괴하기 때문에 흰털이 자라기 전에 미리 관리하는 것이 좋겠죠?

정말 스트레스 받는게 이 흰머리가 어느 남성분들은 이미 20대 부터 자라있는 분들도 있고, 30대 들어서면서 서서히 몇가닥씩 보이기 시작하게 되더라구요. 이 흰머리가 앞머리까지 침범하기 전에 남자이마라인제모 레이저로 제대로 정리 해서 남자의 매력포인트 가꿔보는 건 어떨까요? 하지만 이마제모는 머리카락의 밀도가 높고 푸르스름한 두피로 인해 쉬운 시술은 아니라고 해요. 다른 부위보다 횟수도 많이 필요하고, 헤어라인이나 수염 같이 깊숙한 모낭을 파괴하기 위한 다이오드 파장 레이저를 써야만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요 다이오드 파장의 레이저 기계만 있다고 남자이마라인제모가 제대로 되느냐? 한가지 파장으로는 횟수도 얼마나 필요할 지 알 수 없고 워낙 강도 높은 레이저가 이것만 사용해서는 안되고, 다른 알렉스 파장이나 블렌딩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서 진행되어야 좀 더 완성도 높은 교정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와 같이 다양한 장비를 갖춘 병원은 정말 드물어요. 메인으로 레이저제모를 하는 곳이 아닌 이상에야..

유스타일나인은 2007년부터 현재까지 오랜시간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해 온 제모피부과 병원입니다. 만족스러운 반영구적인 효과를 위해서는 병원의 풍부한 경력과 노하우, 여러 파장의 고성능 레이저 기계 모두 필요하죠. 일반적인 부위야 비용에 따라 움직여도 다시 시도해 볼 수 있지만 남자이마라인제모는 푸르스름한 두피경계를 자연스러운 피부로 만들고 자연스러운 깔끔함과 시원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위해 하는 것이니 만큼 이왕 시작하는 것 제대로 시작하고 제대로 끝내는 것이 중요해요.

단순하게 머리카락을 뽑거나 없애는데 초점이 맞춰진 왁싱과는 달리 레이저제모는 남성의 얼굴형과 두상, 성별에 적합하게 이질감 없이 시원한 이미지로 변할 수 있어요. 보통 개인차이는 있지만 4~6주 간격으로 7~9회 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한데, 그 이하로는 워낙 모낭이 두피 깊숙하게 자리해 있어 만족스럽지 못하실 거에요.

남자이마라인제모는 아무래도 성별에 따라 이마모양 디자인을 잘 해야만 해요. 그래서 샵에서 라인디자인을 잘 정돈하고 병원을 방문하시던가 미용적은 디자인적인 센스를 갖춘 의료진에게 어울리는 이미지로 라인디자인을 받고 레이저제모 시술을 받는 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아무리 잘 그려진 라인이더라도 여러분한테 어울리지 않는다면 멋지다고 생각하기 힘들게 됩니다. 실제로 유행하는 이마모양을 했다가 후회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니까요..ㅠ

유스타일나인은 메인으로 레이저제모를 하는 병원답게 시술받으시는 환자분들의 프라이버시 존중을 위해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떤 부위를 시술하더라도 편하게 단독룸을 쓸 수 있다니 편하게 다닐 수 있는 병원이네요~ 일반적으로 노출있는 시술이 아닌 이상 커텐으로만 가려진 병원도 있고, 문 없는 룸으로 되어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이런면에서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에 적합한 제모환경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어요^^

유스타일나인은 뷰티의 메카 강남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바로 나오자마자 보이는 글라스타워 3층으로 올라오시면 도착! 안그래도 시술횟수가 많은데 병원이 너무 멀거나 다니기 어려우면 안되잖아요? 이제 편하게 레이저제모로 깔끔 단정하게 이마라인 교정 시작해 보아요~ 좀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 톡톡, 전화문의를 이용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 받아보실 수 있어요^^ 이제 현대적인 남자, 이마가 매력적인 남자 어렵지 않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