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라인제모

이마잔털제모 만 해도 얼굴빛이 반짝반짝~

이마잔털제모 만 해도 얼굴빛이 반짝반짝~

안녕하세요~ 뷰티스타일의 중심 유스타일나인입니닷^^ 겨울이 코앞이라 그럴까요? 봄, 여름날엔 몸 쪽에 있는 털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두터운 옷으로 몸을 돌돌하게 된 지금은 얼굴로 관심이 옮겨진 것 같더라구요. 얼굴에 있는 잔털을 없애는 것만으로 연예인이나 스노 어플사진으로 찍은 것 같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바꿔 줄 수 있다고 하는데, 그 중에서 이마잔털제모는 평소에도 신경쓰이고 고민되었던 부분 중 하나였을 거 같아요.

저만 해도 눈썹 털들을 정리하다가 어느덧 이마에 있는 잔털들이 무척 신경쓰이더라구요. 눈썹 뽑는 김에 이마에 있는 모든 털들까지 싹 없애고 싶은 기분 저만 느껴본 건 아닐 거 같아요. 그래서 여러가지 제모방법들을 찾아서 해보기도 했는데, 깔끔한 그 모습에 만족스러웠고 이 모습이 계속 유지되었으면 싶더라구요^^ 아마 다른 분들의 생각도 저와 같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이마잔털제모 레이저제모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마잔털제모 레이저제모는 일시적인 여타의 제모방법들과는 무척 다르죠. 다른 방법들은 솔직히 집에서 간단하게 제모할 수 있지만 문제는 가끔씩 피부에 상처가 생길 수 있고, 또 일시적인 유지기간 때문에 털이 금방자라 계속 유지를 유한 관리가 필요해 너무 불편하게 느끼지니까요.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피부 속 성장기에 있는 모낭 및 모근을 파괴하는 시술이랍니다. 물론 모든 털이 같은 성장주기를 갖고 있지 않기에 시술횟수가 많이 필요로 해요.

그렇지만 그 만족감, 유지력 때문에 이마잔털제모 뿐 아니라 여러 부위 제모를 위해 병원을 방문 하는 분들이 많죠. 아무래도 예전과 달리 털에 대한 인식도 다르고 무성한 털은 사람의 이미지를 부정적으로 느끼게 만들기 때문에 미리미리 깨끗하고 깔끔하게 관리하는 게 좋으니까요! 제가 여러분께 추천할 병원은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유스타일나인이랍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으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연구, 다양한 종류의 고성능 레이저들과 부위별 플랙들이 갖춰져 있어 제모를 고민하신 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병원이 아닐까 싶어요. 제모부위가 50여 가지나 되는 곳 찾기 정말 어렵거든요. 게다가 그에 맞춰 여러 성능의 제모장비들도 갖춰져 있으니 완성도 높은 제모결과는 당연하겠죠?

사실 이마잔털제모부터 얼굴에 있는 잔털제거는 예전부터 있어왔어요. 하지만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얼마되지 않았죠. 최근 여러 연예인들이 제모한 모습들과 경험담 등이 공개되면서 점차 얼굴부위의 레이저제모를 원하는 분들이 늘기 시작했죠.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한 두번으로 끝나는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한 번 할 때 이마잔털 뿐 아니라 헤어라인이나 눈썹, 콧속 등 평소 신경쓰였던 부분들을 같이 받던가 아니면 전체적으로 풀페이스로 관리를 원하는 분들 까지 다양하죠.

얼굴에 있는 잔털들을 없앤 것 만으로도 맑고 깨끗한 피부느낌 만들 수 있는 만큼 여러분도 윤기나는 효과 경험해 보면 좋을 거 같아요^^ 보통 이마잔털제모는 얇고 가는 털들이기 때문에 몇 번 하면 끝나겠지? 생각할 수 있지만, 오히려 잔털이기 때문에 횟수가 많이 필요로 하죠..ㅠ 색깔이 연해 보이지 않는 솜털 탓에 제거가 어렵다는 이유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보통 깔끔함을 위해서는 5~8주 간격으로 6~7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합니다.

5회 이하의 시술은 재발도가 높으니 레이저제모를 위해 실제 상담을 받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상담을 받으면서 병원의 제모환경이 어떤지 알아보고 오는 것도 좋겠죠? 한 두번도 아니고 한달에 한번씩 5회 이상 들러야 하는 병원인데, 여러분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고 깔끔한 병원이면 좋잖아요~ 게다가 위치성도 중요할테구요. 유스타일나인은 1인실 원칙으로 제모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마음 편히 제모만을 신경쓸 수 있는 거 같아요.

게다가 따로 이마잔털을 면도하고 방문하지 않아도 의료진이 털상태를 확인하고 직접 면도까지 해주니 너무나 편하겠죠? 또한 페이스제모는 어두웠던 잔털들을 없애는 것으로 피부톤도 개선되겠지만 레이저의 효과로 리프팅 효과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뜨거운 레이저와 쿨링시스템이 만나 이마잔털제모가 되기 때문이겠죠! 게다가 시술 후 세미피부관리와 레이저크림, 수분크림으로 마무리 관리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평소 페이스제모나 이마잔털을 없애고 싶으셨다면 지금이 제모찬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이 시기엔 역시 여러가지 이벤트들이 많이 기획되는 때잖아요? 그 중에서도 블랙제모데이 이벤트로 더블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이 기회 놓치면 너무 아까울 거 같아요. 얼굴털 말고도 스트레스 받던 부위가 있다면 전 부위 할인, 여성분 이라면 겨드랑이까지 서비스 받아볼 수 있다니 이 번에 깔끔한 피부 반짝반짝하게 만들어 보세요~ 좀 더 자세한 상담은 아래의 카톡, 전화문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른상담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