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제모잘하는곳 자연스럽고 시원한 결과

헤어라인제모잘하는곳 자연스럽고 시원한 결과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요즘 부쩍 제모에 관심있는 분들이 늘은 것 같습니다. 여름이 되면서 옷 스타일에 따라 제모범위도 넓고 다양해지고 있고요. 그중에서도 면접이나 중요한 모임, 결혼 등 여러가지 이유로 나의 외적인 호감을 높이기 위해 헤어라인제모 원하시는 분들도 많아졌어요. 아무래도 이마의 모양이나 넓이에 따라 사람의 인상이 시원하고 깔끔해져 보이기도 하고, 답답하고 칙칙한 느낌을 받게 하기도 합니다. 지금 제 글을 읽고 계신 분 또한 헤어라인제모잘하는곳에 대해 관심이 높으실 거에요.

헤어라인은 사람의 첫인상을 좌우할 수 있는 정말 중요한 요인이에요. 그렇기때문에 너무 넓어도 스트레스지만 너무 좁아도 스트레스를 받게 합니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이마가 너무 넓으면 탈모로도 보일 수 있고, 노안으로도 보일 수 있어요. 반대로 이마가 좁은 사람은 답답하고 칙칙한 인상을 줄 수 있고 울퉁불퉁하거나 3자 이마를 가진 사람은 원숭이 같은 이미지를 주게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제모방법으로는 두피의 푸르스름 때문에 금방 관리한 티가 나며 부자연스러워요.

그래서 원하는 헤어라인을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오랜시간동안 유지할 수 있는 헤어라인제모잘하는곳을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헤어라인을 잘 만들기 위해서는 얼굴의 전체적인 균형과 성별에 따라 이마모양도 달라져야 하고, 개개인의 얼굴형에 맞춰 디자인이 필요하죠. 헤어라인제모할 때, 비율 상관없이 넓은 이마로 만들거나 바비인형처럼 딱딱한 라인을 만든다면 누가 봐도 어색한 느낌이 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두피의 푸르스름한 부분이 그대로 들어나 더 큰 스트레스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다시 헤어라인제모잘하는곳을 찾아 재시술 받게 되기도 하죠. 보통 두피가 그대로 들어난 제모방법으로는 단순하게 면도나 족집게로 직접 뽑으시거나 왓싱을 한 경우에요. 예전에도 보면 이런 방식으로 제모한 분들은 어색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마모양은 이쁘게 잡혔는데, 뭔가 부자연스러운 느낌? 심지어 저 멀리서도 이마만 보이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이런 실패를 겪지않고 헤어라인을 제대로 교정하기 위해 저는 여러분께 강남에 있는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하는 유스타일나인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피부 아래 모낭및 모근을 파괴해서 머리카락을 없애는  레이저제모가 가장 좋은 방법이며, 지속력도 뛰어 납니다.

하지만 헤어라인의 경우 남성의 수염과 같이 털이 피부 깊숙하게 박혀 있고, 밀도까지 높으며 머리카락 있는 부위의 피부색이 푸르스름해서 이 부분을 피부색으로 만드는 일까지 필요합니다. 그래서 난이도가 높죠! 걍 두피 상관없이 이마모양만 만든다면 왁싱이랑 별다르지 않잖아요?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점차 피부속 모근 및 모낭이 파괴되면서 점차 피부색이 일반적인 피부색으로 변화되면서 딱 떨어지는 라인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내 헤어와 같은 라인을 만들어 냅니다. 하지만 이런 결과는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 디자인적인 센스와 여러 고성능 레이저를 보유한 헤어라인제모잘하는곳을 찾아야 효과적인 결과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성형수술을 할 때, 실패를 하지 않기 위해 여러 병원에 상담 다니잖아요? 헤어라인제모잘하는곳도 그런 것 같아요. 성형수술 중 절개를 할 경우엔 엄청 여러군데 병원을 알아보며 제일 잘하는 병원을 찾게 되잖아요? 헤어라인도 좋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잘 알아보고 병원을 선택해야만 해요. 그만큼 각 병원마다 완성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제가 여러분께 추천하는 유스타일나인은 2007년부터 지금까지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해 온 헤어라인제모잘하는곳입니다. 헤어라인 뿐 아니라 뒷목이나 얼굴털 등 전신 56 레이저제모가 가능한 병원으로 다양한 고성능 레이저 기계를 보유한 병원이죠. 게다가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이 완성도 높은 결과를 위해 섬세하고 꼼꼼하게 시술을 진행하고 있죠. 

유스타일나인은 내원하는 환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한가지 레이저 기계만 쓰지 않아요. 보통 병원은 장비 하나 또는 둘 정도를 보유하겠지만, 유스타일나인은 전신의 털을 모두 관리하는 곳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여러 고성능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술할 때 피부 깊숙한 모낭을 제거하기 위한 다이오드 파장의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 부터 블랜딩 파장의 스플랜더 엑스나 강한 쿨링과 정교함을 가진 클라리티 등을 섞어서 시술한다고 해요. 당연히 한가지 파장만 쓰는 경우보다 여러 파장으로 꼼꼼하게 피부 속 모낭을 파괴한 경우가 결과가 더 좋겠죠?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에 위치한 제모하는 병원이에요. 오랜시간 레이저제모를 해 온 병원으로써 방문하는 환자의 마음을 배려하기 위해 프라이빗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하고 있죠. 다양한 곳 제모를 하는 병원이기 때문에 노출없이 받을 수 있는 제모도 있겠지만 반대로 민망하고 부담스러움을 느낄 수 밖에 없는 브라질리언 시술이나 몸통 제모시술도 있기 때문에 이렇듯 독립된 제모환경이 필수죠! 유스타일나인은 어떤 시술을 하더라도 1인실에서 편하게 털관리 받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여러분의 헤어라인 스타일은 어떻나요? 각진이마? 3자이마? 비대칭? 좁은이마? 이 모든 이마를 여러분에게 적합한 모양으로 자연스럽고 깔끔한 느낌으로 세련된 도시남자, 도시여자로 만들 수 있다면 어떨까요? 강남에 있는 헤어라인제모잘하는곳을 찾고 계시다면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한 유스타일나인을 기억해 주세요~ 좀 더 자세한 제모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상담 중 원하는 상담방법을 클릭하시면 빠르고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