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팔털제모 후회없이 매끈 깔끔하게~

팔털제모 후회없이 매끈 깔끔하게~

안녕하세요~ 유스타일나인입니다^^ 혹시 팔털 면도해보신 분 계신가요?? 한번도 민적 없는 분은 있어도 한번만 밀 수는 없는 게 바로 팔털이죠. 그냥 자연상태 그대로였을 땐, 털이 무성하긴 해도 부드러운 느낌이라 미관상엔 안좋아도 불편은 없었어요. 하지만 이게 한번 밀게 되면 그때부터 다리와 함께 빼놓을 수 없는 범위가 되버리죠..ㅠ 하지만 팔, 다리 모두 면도로 다스리기엔.. 너무 범위가 넓잖아요? 은근 시간도 많이 들어요.

그래서 한 몇 년정도야 별거 아니라고 면도도 하고 제모크림도 써보고 했는데, 점점 이렇게 팔털제모를 하다보니 피부에 문제가 생기더라구요..ㅠ 그래서 계속 팔을 건들면 안되겠다! 싶은 생각이 드니까 저절로 레이저제모 생각이 나더라구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긴 해도 면도가 귀찮다는 건 다들 느끼고 있을 거란 생각이 들어요.

팔털을 굳이 제모해야 되나?? 하는 분들도 있어요. 하지만 이게 은근 사람들 눈에 많이 띄이는 부위잖아요? 긴 셔츠를 입어도 손에도 털이 있다면 뭔가 팔털도 많다는 연상도 되고.. 일하다가 가끔씩 팔 걷어붙이고 집중할 때도 있어요. 또 직업에 따라서는 긴팔입기 어려운 곳도 있죠. 위생에 신경써야만 하는 곳도 많고, 비즈니스 적으로도 사람들의 호감가는 인상이 중요한 분들도 있어요.

하지만 아무 곳에서나 팔털제모 맡길 수는 없어요. 여태 제모하고 후회할까봐 건들어보지도 않은 분들도 계시고, 안그래도 무슨 외국인 아저씨 같이 털이 있는데 실패하면 까실까실 부드럽던 털 느낌까지 달라져서 피부에 닿는 느낌이 너무 싫어지거든요. 그래서 팔털을 제대로 없애기 위해서는 높은 효과를 보여주는 병원, 유지력 위주로 알아보는 것이 중요해요.

그동안 잘못된 팔털제모로 피부상태가 안좋은 분들도 계실거에요. 그런 상태에서 레이저제모를 한다면 뜨거운 에너지에 너무나 건조해지겠죠? 겨울이라면 더욱 보습에 많이 신경써야만 하고요. 효과도 효과지만 시술 전 후 케어도 제대로 해주는 병원에서 레이저제모 하는 것이 시술 후 만족을 위해서도 좋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2007년부터 지금까지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해 온 제모피부과 병원이에요. 게다가 전신제모 56부위 시술을 진행해 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고, 어떤 부위든지 완성도 높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 연구하며 여러 성능 및 파장별 고성능 제모레이저 기계를 갖추고 있어요. 게다가 시술 전 따로 집에서 면도하고 올 필요없이 예약날짜에 맞춰 병원에 방문하시면 되세요.

유스타일나인은 면도를 해주는 제모피부과니까요^^ 여러분도 팔털제모를 위해 레이저제모 하는 여러 병원들 알아보셨을거에요. 하지만 면도까지 해주는 병원은 정말 드물죠? 유스타일나인은 제모가 메인인 만큼 좀 더 높은 효과를 위해 여러분의 털상태, 피부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면도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또 이렇게 의료진이 면도를 해준다면 그날 쓰는 레이저 기계에 적합한 털길이로 면도를 할 수 있으니 정말 딱이죠~

팔털제모를 할 때, 레이저 제모의 빛 에너지가 여러분의 모낭에 반응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털이 남겨져 있어야만 합니다. 그래서 레이저제모 할 때, 왁싱은 금지!! 만약 왁싱을 이미 하신 분들이라면 2주정도 털이 올라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시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게다가 유스타일나인의 경우엔 다이오드 파장의 라이트 쉬어 디자이어부터 새로 나온 듀얼파장 스플렌더 엑스, 업그레이드 된 아이스제모 클라리티2 등 여러 정류의 기계를 갖추고 있으며 각 기계에 따라 면도상태가 달라져야만 합니다. 예를 들어 다이오드 파장은 강력한 파워를 갖추고 있는 피부접촉식 레이저라 면도를 아주 바짝 해줘야만 해요. 하지만 알렉스 파장의 레이저 중에서는 부위에 따라 다르겠지만 약 0.5~1mm 정도의 털이 남겨져야만 하죠.

물론 제모피부과 마다 각 대표하는 레이저가 다르고 기계보유 갯수도 다르기 때문에 대부분 집에서 알아서 면도를 해오도록 하는데요. 유스타일나인과 같이 많은 제모기계를 보유한 곳이라면 의료진이 면도하는 편이 좀 더 결과를 위해서도 좋습니다. 늦은 밤까지 진료를 하는 병원이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무척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

퇴근 후 병원에 가면 의료진이 면도도 해주고 갈아입을 옷도 따로 챙겨 주니까요. 또한 1인 대기실과 1인 시술실을 제공해 주기때문에 효과, 편리함, 프라이빗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병원이죠~ 게다가 여성이라면 겨드랑이제모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니 이번 기회에 팔털제모부터 겨드랑이털까지 후회없이 매끈 깔끔하게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팔털제모는 받은 사람들에게 무척 큰 만족도를 남기는 시술이에요. 보통 한달 간격으로 5~7회 정도에서 80% 이상 제모효과가 있는 만큼 확연하게 털이 줄어 들고, 있더라도 솜털이나 잔털느낌으로 연해진 느낌으로 변화되죠. 여기서 더 깔끔해지고 싶은 분들은 원바이원 서비스를 이용해 좀 더 횟수를 늘리시면 됩니다. 게다가 유지력 높은 반영구적인 효과까지 있어 바쁘지만 깔끔한 관리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딱 알맞는 시술이 아닐까 싶은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미용의 메카 강남에서도 위치성까지 갖춘 병원이랍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이라 찾기 쉽고 오가기 편하죠! 자세한 상담을 좀 더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카톡, 네이버톡톡, 전화상담 링크를 클릭해 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