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제모후기 합리적인선택은?

이제곧연말이 다가옵니다. 이래저래 약속이 많이 잡히는 만큼 스타일에 신경을 쓸수밖에 없는데요. 다양한 헤어스타일링을 하고싶은데 좁은이마, 지저분한 헤어라인 때문에 못한다면 헤어라인제모 추천합니다. 기존에 하던 셀프제모나 왁싱으로 관리하던 때보다 자연스럽고 깔끔함은 더 오래간다는 점이 좋아요.

앞머리, 이마모양만으로도 바뀌는 이미지! 

조금 더 깔끔하고 호감형 이미지로 남길 바라는건 모두의 바람입니다. 헤어라인제모후기 보면 이마를 정돈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해요. 자가제모로 할 경우 피부가 받는 자극이 적지 않아 권하고 싶지 않아요 ㅠ 특히 헤어라인은 스스로 라인을 잡아가면서 제모하기가 어렵기 때문에요.

헤어라인제모는 제모하고자 하는 부위에 에너지를 조사해 발모의 원인을 태워 없애는 시술이에요. 모근과 모낭을 제거해 털이 자라기 어렵도록 환경을 파괴해가는데요. 그래서 반복적인 시술을 통해 반영구제모 효과를 기대할수있는거죠.

다만 받고싶을때 받을수있는것이아니라 일정한 시술간격을 두고 받게됩니다. 털에도 성장기, 퇴행기, 휴지기 총 3단계의 성장주기가 있어요. 레이저제모는 성장기의 털을 공격해 성장속도를 늦추고 양을 줄여나가는시술입니다.

헤어라인제모후기 보면 초기비용이 셀프제모, 왁싱에 비해 부담이 있는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매년 들어가는 셀프제모, 왁싱의 비용과 소요되는 시간 등을 따져보면 레이저제모가 합리적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평생관리를 해야하는 번거로움과 잦은제모로 손상된 피부까지 생각하면요.

이번기회에 유스타일나인에서 제모받으시고 반영구효과까지 경험하시면 레이저제모의 간편함에 놀라실겁니다ㅎㅎ!
고성능 레이저장비를 파장별로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는 제모센터에서 안정적인 제모 시작해보세요.

유스타일나인 제모센터는 강남역 11번출구에서 나오시면 바로 앞에있는 글라스타워 3층에 있습니다. 찾기가 쉬워서 정기적인 병원방문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헤어라인레이저제모는 4~6주 간격으로 시술받아주시면 되는데요.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받을수있도록 병원 접근성도 잊지말고 따져보세요^^

더 자세한 제모상담이 필요하신가요?
카톡 또는 전화 중에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주세요!
친절하고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