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강남 레이저제모 팔다리 털관리 시작하기

강남 레이저제모 팔다리 털관리 시작하기

안녕하세요~ 레이저제모 팔다리 관리하기에 딱 좋은 겨울 입니다. 예전엔 털이 있더라도 지금 같이 비호감적인 분위기는 아니었습니다. 일부러 털을 길러 멋내는 분들도 계셨구요. 하지만 오늘날에 와서는 털이 노출된 상태에선 잠깐 마트에 가는 것도 꺼려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사실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다고는 하지만 괜히 혼자서 면도라도 하고 나가야하는 생각이 들떄도 있는데요. 

매번 면도로만 팔다리 제모 관리하셨다면 이번 겨울에 레이저제모 시작해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왜 여름이 아니라 겨울에 시작해야하냐고 하신다면 레이저제모는 한두번만에 끝나는 시술은 아니기때문이에요. 레이저제모는 한번 시술을 할때마다 약 10퍼센트 정도의 털들이 감모가 되는데요. 반복적인 시술을 통해서 80~90퍼센트 정도의 감모율을 보입니다. 그래서 겨울즘에 시작해서 여름즘에 마무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예전엔 팔털이 많으면 미인이다, 팔털은 굳이 밀지 않아도 된다, 남자가 무슨 다리털을 제모하냐 이랬잖아요? 그렇다보니 남성들 중에 다리털이 무성하고 팔털이 무성해도 그냥 아무렇지 않게 다니신 분들이 많을거에요/ 여성분들 중에서는 다리털은 면도를 하더라도 팔털 정도는 아무렇지 않았죠. 하지만 오늘날에 와서는 다들 제모에 진심들이고 무성한 털을 가진 사람들 보기 너무 힘들어요. 또 레이저제모팔다리 가 아니더라도 주기적으로 왁싱해서 털이 없도록 관리하시는 분들도 많죠.

하지만 주기적으로 계속 관리해야만 하는 번거로움에 왁싱하다가 팔다리레이저제모로 갈아타시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오늘날 가장 제모 유지력이 강한 방법이 바로 레이저제모니까요. 물론 가격적인 부담을 느낄 수 있겠지만 지속적으로 왁싱이다, 제모크림이다, 울긋불긋하게 쇳독이나 베인 상처 없이 면도하기 위해 좋은 면도기를 구매하는 지출이라면 한달에 한번씩 7~8회 정도 횟수로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를 볼 수 있다면 여러분의 선택은 어느 쪽이실까요?

이젠 남성분들도 강남 레이저제모 팔다리 털관리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냥 방치하기엔 팔털과 다리털은 본인이 보이에도 지저분해 보이고 고민이 되거든요. 그래서 타인보다 자기 자신이 사람들의 시선이나 터치 등에 예민하게 생각하는 경우들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남성분들의 경우 레이저제모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어떤 병원을 선택해야 할 지 고민하시는 경우들도 있을거에요.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 레이저제모를 메인으로 시술해 온 병원입니다. 다년간 쌓여진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팔다리레이저제모를 한다면 훨씬 결과적으로 만족할 수 있겠죠? 아무래도 숙련된 의료진에게 제모받길 원하는게 당연하죠. 게다가 시술 전 의료진이 면도까지 해주는 병원이기 때문에 따로 하루 전날 귀찮게 면도할 필요가 없어요. 그냥 방문만 하시면 된답니다~!

강남 레이저제모 팔다리 털관리 할 때, 보통은 미리 면도를 하고 오라고 합니다. 처음에야 익숙하게 면도를 하겠지만 점차 병원에 가기 위해 면도하는 일이 귀찮게 느껴져요. 하지만 유스타일나인은 여러분의 편안함을 위해 그리고 제모 시술을 좀 더 효과적으로 시술하기 위해 여러분의 털과 피부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면도를 직접 해드리고 있어요.

또한 이렇게 의료진이 면도를 해줄 경우에는 레이저제모 하기에 적합한 길이로 털을 남길 수 있어 효과적인 제모시술이 됩니다. 아무래도 레이저 파장대에 따라 남겨야하는 털의 길이가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다이오드 파장의 강력한 레이저는 깊은 모공에 작용을 잘하며 인그로잉 헤어라고 부르는 털에도 무척 요긴한 장비에요. 이 장비로 시술할 경우엔 바짝 짧게 면도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죠.

또 다른 레이저에 비해 통증이 낮은 알렉스 파장의 레이저는 약 0.5mm~1mm이하로 털을 남겨 면도해야 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면도는 의료진에게 직접 받고 제모하는 것이 효과적으로도 유리하겠죠? 강남 레이저제모 팔다리 털관리는 시술 할 때, 레이저를 짧은 기간 내에 빠르고 세게 한다고 무조건 제모가 잘되지는 않습니다. 털마다 각자 자라는 속도도 다르고, 성장주기의 차이도 있기 때문에 이를 고려해서 주기적으로 꾸준하게 시술해 주는 것이 더 완성도가 높은 제모가 될거에요.

또 남성분들의 경우엔 강남 레이저제모 팔다리 털관리 할때 적당히 제모가 되길 원하느냐 완전히 털을 없애느냐에 따라 시술횟수가 달라질 수 있어요. 또 털이 적은 남성은 시술 횟수가 평균보다 줄어들게 되고 나이 든 남성의 경우에도 횟수가 줄어듭니다. 물론 피부색이 흰 남성도 역시 횟수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합한 시술횟수를 찾기 위해서라도 병원에서 직접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죠?

다양한 제모패키지와 이벤트가 구성된 병원을 찾는 것이 제모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글라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어 오시는 길도 편하기 때문에 상담받으러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로 털 깨끗하고 깔끔하게 없애서 더는 면도하지 않아도 되는 날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여성분들은 겨드랑이 시술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니 카톡이나 전화, 네이버 톡톡 상담으로 간편하게 상담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