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손등레이저제모 자극없이깔끔한느낌

제모관리를 받기위해서 문의를 하는 다양한 부위들 중에서 팔이나 다리, 수염, 겨드랑이 등은 딱봐도 눈에 띄어서 아 이래서 제모를 하는구나! 하고 바로 이해가 되죠. 그리고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 부위기도 하고요. 그렇지만 생각외로 미용적인 목적을 위해서 해야할 부위가 있는데요. 바로 손등제모 입니다. 특히나 여성분들은 시간을 들여서 네일아트를 받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렇게 공을 들여서 관리를 해도 손가락이나 손등에 털이 있어서 면도기로 밀어서 손등제모 하시는분들이 계실거에요. 그러나 면도는 털이 자라면 또해줘야하기에 손등레이저제모를 추천합니다.

손등제모는 보통 집에서 가볍게 면도기나 족집게로 제모를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방법은 지속력이 아주 짧기때문에 털이 금방 자라고 그러면 또 해줘야하죠. 생각보다 귀찮은게 바로 이런 방법들로 털을 없애는 것인데요. 정리를 하고나서 몇일 뒤에 보면 또 자라있기를 반복하죠. 남성분들은 팔에서부터 털들이 손등까지 뒤뎦여서 자라는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면도하기에도 벅차보이는 이 문제점들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하시는데요. 레이저제모를 통해서 팔부터 손등까지 한번에 관리를 해보실수있습니다.

귀찮음을 감수하고서라도 혼자서 충분히 할수있기는 하지만 계속해서 제모를 하면 피부가 받는 자극도 있지만 털이 이상하게 자라는 인그로운헤어가 생기거나 또 손의 피부에도 트러블이 생길수있습니다. 그래서 깔끔한 손도 유지하고, 털이 자라지않았으면 하는 분들은 이미 손등레이저제모를 하고 계시는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을 자라게하는 근원적인 부분을 없앰으로서 털이 자라지 못하도록 하는 아주 깔끔한 방법입니다.

팔다리나 몸통처럼 범위가 넓은 부위와는 다르게 손등레이저제모는 잔털로 뒤덮여있는 경우가 많죠. 남성분들은 긴털이 나는 경우도 있어서 이런부분들을 잘 캐치해서 시술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사실 손은 원통형이 여러개 붙어있는 모양새를 하고 있어서 곡선적인 부분이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이런 부분들까지도 꼼꼼하게 생각해서 제모를 해야 보다 완성도 높은 레이저제모가 되는데요. 그래서 다양한 방식의 레이저를 사용해서 꼼꼼한 시술이 될수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여성과 남성의 털의 양상 등에 대한 다른 부분들을 캐치해서 맞춤형으로 시술을 해야하는 것도요.

고객의 피부나 털의 상태에 맞춘 맞춤형 제모란 레이저의 종류, 세기, 빠르기 등을 선택하고 작용되는 깊이까지 조절을 하면서 보다 퀄리티 높은 손등제모 결과를 이끌어낼수있어야 합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얇은 털부터 깊은 모낭까지 제모를 할수있는 다양한 레이저 파장대의 장비들을 사용해서 놓치는 부분없는 깔끔한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한곳에서만 레이저제모 시술을 진행해왔기때문에 다양한 시술케이스와 노하우로 전신의 56가지 부위를 제모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모만을 하는 곳이기에 원내 시스템까지 모두 레이저제모를 위해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고객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1인 제모시술실과 1인대기실을 통해서 다른 고객들과 불필요한 충돌을 방지하고, 쾌적하고 넓은 프론트를 통해서 답답하게 느끼시지 않도록 하고있으며 의료진이 면도부터 시술,시술후관리 까지 원스탑으로 진행을 하고 있어 편하게 손등레이저제모 시술을 받을수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숙련된 의료진들이 레이저제모만을 시술하고 있습니다.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에있기떄문에 날씨에 크게 영향을 받지않고 바로 이동을 하실수있습니다. 그렇기에 꾸준하게 시술을 받아야하는 손등제모 하기에도 편하실거에요! 그동안 손을 덮고있던 털들이 너무신경쓰였다면, 면도로는 해소되지않았던 답답함이 있었다면 손등레이저제모 통해서 깔끔한 손을 오랫동안 유지해보세요~!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