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팔다리레이저제모 오래가는깔끔함을위해서

팔다리레이저제모 오래가는깔끔함을위해서

미용적으로나 위생적으로나 털은 참 눈에 거슬리는 존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특히나 원래부터 몸에 털이 많으신 분들에게 털은 큰 스트레스를 주고는 하는데요. 자신 뿐만 아니라 주변 지인들 중에도 몸에 체모가 원래 풍성하신 분들께서 팔이나 다리에 나는 털들로 노출하기를 꺼려하시거나 여름만 되면 제모에 열을 올리는 모습을 많이 보셨을건데요.

팔다리털은 다른 부위보다 눈에 잘 띄는 부위고 여름이되면 노출을 피할 수 없는 부위기 때문에 더욱 신경쓰이는 부위입니다. 특히 직업특성상, 예를 들어 요식업이나 미용에 종사하시는 분들처럼 위생을 우선시해야하는 분들에게는 특히나 관리가 필수적인데요. 그 때문에 매일 바쁜 아침마다 시간을 쪼개서 면도기나 제모크림같은 제모용품을 사용하시거나 왁싱샵에 방문해서 관리를 받으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처음에는 비용이 저렴하다고 느껴질지라도 팔털과 다리털은 정말 무서운 속도로 자라나기 때문에 지나고보면 제모에 쓰인 비용이 결코 저렴하다고 느껴지지 않을수도요.

뿐만 아니라 간편하게 보여서 시도한 셀프제모가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이었다면? 보통 셀프제모로 면도기나 왁싱크림과 같은 제품들을 선택하시는데 면도기는 습식성이기 때문에 의외로 관리하는데에 까다롭습니다. 조금만 관리가 소홀해져도 면도독같은 모낭염을 불러오죠. 또 피부표피층의 각질을 긁어내면서 피부가 약해지거나, 혹은 면도날에 베이는 상처, 인그로운헤어 등 다양한 문제에 직면하기도 합니다.

제모크림이나 왁싱테이프도 마찬가지로, 화학제품이기때문에 유의해야합니다. 안그래도 계속해서 올라오는 털 때문에 관리 주기 또한 잦아지는데 그때마다 피부에 화학제품으로 강한 자극을 준다면 당연히 피부건강에 좋지 않겠죠? 또한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왁싱은 단시간에 일시적으로는 깔끔함을 느낄 수는 있지만 그 순간에 통증 또한 만만치 않다는 점. 그리고 그 통증이 무색하게 금방 자라나 버리죠.

그래서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리죠. 팔다리레이저제모는 말 그대로 레이저에너지를 사용하는 제모 방법으로 레이저가 털이 있는 피부에 조사되어 레이저의 에너지가 털이 자라는 근본적인 이유라고 할 수 있는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만 선택적으로 반응하여 흡수된 후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모근과 모낭을 파괴시켜 털이 자랄 가능성 자체를 제거해주는 시술입니다. 그렇다보니 당연히 꾸준히 시술받으신다면 영구적인 효과도 충분히 누리실 수 있겠죠?

유스타일나인은 오랜시간동안 오직 레이저제모만을 중점으로 시술해온 만큼 레이저제모분야에서 깊은 지식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의료진이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팔다리레이저제모 직접 받아보신다면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을거에요. 또한 레이저제모 고객분들에게 필요하고 원하시는 부분을 캐치하여 제모에 맞추어진 시스템으로 보다 편하고 안정감 있는 팔다리레이저제모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팔다리레이저제모는 털을 태우기때문에 피부가 일시적으로 열감을 나타낼 수있어요. 이런 점에 대비해 고객분들에게 쿨링케어 서비스도 제공해드리는 것은 물론, 프라이빗한 부위를 제모를 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편안한 마음으로 레이저제모를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개개인의 프라이버시 보호을 위한 1인제모시술실과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시술 전 해당 부위에 면도가 선행되어야 하는데요. 면도가 되어있지 않으면 화상의 위험도 있고 제대로 제모가 되지 않기때문이에요. 대부분은 고객분들이 직접 면도를 하고 가야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레이저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에서는 병원에서 면도부터 해드리기때문에 제모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이고 고객에게 편의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팔다리레이저제모 편하게 하려면 어디서 할수있을까요?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곳, 일과후 방문하여 편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는곳, 면도부터 해주는 곳, 바로 유스타일나인 입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상담하실 수 있는 다양한 상담창구들이 있으니 고민말고 문의해주세요~!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