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반영구제모 유스타일나인과 함께 알아봐요

반영구제모 유스타일나인과 함께 알아봐요

피부관리 그리고 운동처럼 꾸준히 해야하는 관리인 제모. 팔이나 다리, 겨드랑이 같은 부위의 털부터 등,어깨, 브라질리언제모 같은 섬세한 부분까지 우리 몸에 자라는 털의 대부분은 제모의 대상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면도나 왁싱같은 방법을 이용하지만 실제로 면도나 왁싱만으로는 부족함을 느껴 좀 더 깨끗하고 오래가는 방법을 찾다 반영구제모를 하려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반영구제모는 레이저를 이용해 털을 없애는 방법이에요. 검은색의 멜라닌색소와 반응하는 레이저의 특징을 이용해 피부에는 직접적으로 자극을 주지않고 피부안쪽에 자리한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방법인데요. 털이 자라는 환경 자체를 없애는 시술이라고 할 수 있죠. 털이 자라날 공간이 없으니 자연스럽게 반영구 관리가 되는 것이죠.

완성도 높은 반영구제모를 위해서는 개인마다 부위마다 각각 의미있는 회차의 시술이 필요해요. 1회의 시술이 진행될때마다 털은 약 10~15% 정도 감모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게되는데요. 회차가 진행될수록 자연스럽게 털은 점점 얇아지고 부드러워지며 모낭의 수도 줄어들으니 털의 양도 줄어들게 되죠.

특히나 레이저제모는 털이 감모되는 과정을 체감할 수 있기때문에 시술의 만족도가 높은데요. 그렇다면 이런 반영구제모를 하기위해서는 어떤것들을 알아보면 좋을까요?  레이저제모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들이 많은데요. 고성능의 제모전용레이저를 이용하는지, 숙련된 의료진이 시술을하는곳인지, 시술전 면도는 해주는곳인지, 1인전용 제모대기실이나 시술실은 있는지, 병원은 찾아가기 쉬운곳에 있는지 등 고려할 사항들이 이렇게 많아요.

이런 부분들은 반영구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곳만 기억한다면 쉬운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다양한 제모 전용 레이저를 이용해 고객 한분한분의 피부상태를 보며 맞춤형제모를 시술하고 있어요.

반영구제모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면도부터 해드려요. 레이저제모는 면도가 되어있어야 제모가 가능한데요. 보통은 이런면도를 고객이 직접 하고 오라는 곳들이 많아요. 혼자서도 간단히 할수있는 부위가 있는반면 혼자서는 거의 불가능한부위도 있기 때문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도 계셨을거에요.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이런 면도부터 서비스해드리고 있어요. 고객분들이 편하신것도 있지만, 사전에 제모가 잘 될 수 있도록 알맞은 길이로 면도를 하는것이 제모결과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이죠.

반영구제모 유스타일나인에서는 고객분들이 혹시나하는 불편함을 느낄수도있다는 점을 알기때문에 1인대기실과 1인전용시술실 그리고 상담도 독립된 1인상담실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면도서비스는 물론 시술복도 항상 제공하고 있어 편하게 방문만 하시면 되죠. 그리고 1인 시술실이기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부딪힐 일이 거의 없어서 프라이빗하게 시술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반영구제모를 하기위해서 챙겨야할 것들? 유스타일나인에서는 없답니다. 아무걱정없이 몸만오면되는 원스탑시스템으로 시술전 면도에서부터 1인전용시술실에서 프라이빗한 나만을 위한 맞춤형 반영구제모 시술을 받아보세요. 사전 면도에 대한 고민없이 찾을수있는곳,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 유스타일나인 입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