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보자

얼굴살빼면 바스트의크기가 줄어들까?

얼굴살빼면 자신의 전체적인 사이즈가 줄어들지 궁금하시죠? 정답부터 확실하게 이야기 해드리자면 어떻게 빼냐에 따라서 다르고 자신의 신체 특성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어떤 사람은 살을 찌우면 바스트만 커지는 사람이 있는 반면 어떤 사람은 바스트가 절때 안커지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건 타고난 것이라 보면 되죠. 노력을 하면 되긴 하겠지만 어렵다고 말해드리고 싶네요.

얼굴살빼면

얼굴살을 뺴는 사람중에 이런 분들이 계시나요? 자신의 뼈가 아예 안보이는 경우입니다. 광대도, 턱도, 눈골도 없습니다. 그냥 말 그대로 호방 입니다. 둥글둥글하죠.

얼굴살빼면

얼굴선을 찾고자 얼굴살빼면 바스트는 줄어들 확률이 큽니다. 살 자체가 빠지면 당연히 줄어드는 것 중에 하나라는 말을 해드리고 싶네요.

얼굴살빼면

그렇지 않고 마사지로 빼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건 뺀다기 보다 윤곽을 잘 잡아주고 지방을 분해시켜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죠. 얼굴 부분만요.

얼굴살빼면

그걸 안면경락이라고도 하죠 안면경락으로 얼굴살빼면 바스크의 크기는 유지할 수 잇을 것 입니다 .하지만 살을 빼는 것이 좋기는 하겠죠?

얼굴살빼면

바람이 가득찬 풍선에 바람이 피슝피슝 빠지는 느낌이 날 수 있겠지만 그래도 살이 쪄서 좋을 것은 없잖아요.

얼굴살빼면

그리고 살찌우는 것 말고도 바스트를 튼튼하게 해주는 방법들은 많이 있습니다. 수술부터 크림까지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을 돕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