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수염 면도독 어떻하나

수염 면도독 어떻하나

수염 면도독에서 벗어나자~


남자 분들에게 큰 골칫거리 중 하나는 면도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면도를 하게 되면 겪을 수 밖에 없는 현상인데요. 예방책으로 매일 새로운 면도기를 면도를 한다 라는 것이 있지만 사실상 어려운 일입니다. 매번 새로운 면도기로 하지 않는 이상 수염 면도독은 남성 분들에게 항상 골칫거리로 남아 있습니다.


수염면도독, 면도독


수염 면도독 이라는 것은 면도기에 있는 독이 수염으로 들어오는 것 입니다. 면도를 하는데 있어 피부가 베이는 것도 문제가 되지만 면도기에 붙어 있는 독들이 모공 속으로 들어가는 것도 큰 문제 입니다. 독들이 들어가게 되면 얼룩덜룩 해지기도 하고 뭐가 나기도 합니다.


수염면도독, 면도독


그렇다면 수염면도독을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장 확실한 정답은 영구제모를 해버리는 것 입니다. 단순히 면도독에서 벗어난다는 이유 하나 뿐만 아니라 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면 매일 아침 들어가던 시간도 절약되고 면도와 수염으로 인해 어두워 보이는 피부색도 다시 밝아지게 됩니다. 이미지도 훨씬 깔끔하고 스마트해 보이게 되죠.


수염면도독, 면도독


수염면도독에서 벗어나는 동시에 깔끔한 얼굴을 가지게 해주는 레이저제모를 하신다면 몇 가지 잘 봐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전문성 입니다. 남자의 수염은 팔이나 다리와 같은 제모와는 확 다릅니다. 두껍고 밀도도 높을 뿐더러 호르몬의 영향도 강해 제모 횟수가 다른 부위에 비해 2배 가량 하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수염면도독, 면도독


그렇다면 레이저제모에 대한 전문성은 어떻게 볼 수 있을까요? 첫번째는 시술자 입니다. 시술을 하는 사람이 얼마나 오래 제모를 해왔고 매년 얼마나 많은 수염제모를 하고 있는지 보셔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오래 그리고 많이 한사람에게 받는 것이 당연히 좋겠죠? 두번째는 패키지 입니다. 1회 가격은 저렴해 보여도 영구제모가 되는 비용은 높을 수 있기에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패키지가 필요 합니다.


수염면도독, 면도독


세번째는 장비 입니다. 수염과 같이 어려운 제모는 좋은 장비를 이용하여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장비를 이야기해 보자면 아포지 MPX와 라이트쉬어 XC가 있습니다. 이 둘 중 하나만 있으면 되는 것은 아니고 가능하다면 다 있는 것이 좋습니다. 네번째는 접근성 입니다. 시술 횟수가 많은 만큼 많이 들러야 하기 때문에 가능하면 역 바로 앞에 있는 곳이 좋습니다.


수염면도독, 면도독


수염 면도독에서 벗어나는 가장 좋은 방법과 어떻게 해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면도의 고통에서 벗어났으면 좋겠습니다. *^_^*




2014/04/28 - [전신제모] - 팔다리제모 후기 추천 중요한건?

2014/04/25 - [브라질리언제모] - 성기제모 남자 남성의 선택은?

2014/04/24 - [아포지엘리트MPX] - 강남역제모 잘하는곳 유명한곳 어디?

2014/04/23 - [아포지엘리트MPX] - 남성제모 왜 하는걸까?

2014/04/22 - [제모] - 강남제모 잘하는곳 유명한곳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