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아름다운 여자들의 필수관리 비키니라인 제모

아름다운 여자들의  필수관리 비키니라인 제모

자기관리 잘하는 여자들은 다하는 비키니라인 제모!


8월의 계절 여름! 여름에는 습도, 온도가 높아 곰팡이 번식뿐만 아니라 위생적으로 많이 신경써야하는 계절이다. 그렇다면 나의 몸은 위생적인가? 털은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도 하지만, 털이 많은 부분은 위생적인 부분에서는 떨어질 수 있다.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라인


우리 여자들의 가장 민감한 부위 비키니라인! 당신의 비키니 라인은 괜찮은가? 여름이 다가오면서 더욱더 노출을 할 수 있는 계절이다. 당신은 자신있게 노출을 할 수 있는가?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필수 준비물인 수영복.. 자신있게 입을 수 있는가? 그렇지 않다라고 하는 여성들이 더 많을 것이다. 비키니 바깥쪽으로 튀어나오는 불청객들..당신의 기분을 나쁘게하는 불청객들이다.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라인


자기관리잘하는 여성들은 벌써 비키니라인 제모를 했을것이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여성들은 비키니라인 제모라는 것도 있나라고 생각하는 여성들이 생각보다 많을 것이다. 비키니라인 제모라는 것은 말그대로 속옷을 입었을때 속옷 라인을 바깥쪽 안쪽을 기준으로 해서 1-2cm로 들어가는 것이다. 비키니나 속옷을 입었을 때 깔끔하게 입을 수 있고 미용상으로도 더욱 아름답게하는 제모이다.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라인


하지만 레이저가 아닌 면도나 왁싱으로 관리를 하는 여성들도 적지않다. 이런 방법으로 관리를 하게 될 경우, 피부에 자극은 물론이고, 착색등이 일어날 수 있다. 많지 않은 비용으로 레이저제모를 하는것이 훨씬 피부에도, 자신에게도 좋을 것이다. 또한 자주관리 해야하는 불편함도 덜어줄 것이다.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라인


비키니라인제모는 민감한 부위인만큼 레이저종류도 중요하다. 다른사람들의 피부에 닿은 레이저가 아닌 공중으로 분사하는 레이저인지 확인을 해봐야한다. 우리 병원에서는 아포지엘리트MPX, 클라리티로 시술을 하고 있다. 이 레이저들은 쿨링은 물론, 공중에서 분사하는 방식이기때문에 피부에 닿지 않게 제모를 받을 수 있다.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라인


또한 연간 2만케이스가 넘는 베테랑 원장님들도 계시기때문에 안전하고 보다 높은 효과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병원에서는 고객들이 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여자와 남자 구분하여 대기실도 마련되어있을뿐만 아니라 옷갈아입는 순간부터 면도 시술까지 준비가 되어있어 편안하게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라인


시술 후에는 샤워 운동 모두 가능하여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을 것이다. 다만, 3일간 온천, 찜질방, 사우나같이 뜨거운곳은 피해주고 2-3일간은 면소재속옷을 입어야하는 것만 지켜주면 된다.  우리병원에서는 지금 프로모션기간이라서 5번 받는데 거의 2회비용과 동일한 가격으로 비키니 제모를 받을 수 있다. 매우 저렴한 가격과 좋은 레이저, 고급 서비스가 갖춰져있는 병원이다. 우리 여성들이 좀더 자신감있는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비키니라인 제모는 꼭 해야하는 필수 관리가 될 것이다.




2014/07/11 - [제모] - 종합운동장 신천 잠실 레이저 영구 제모 알고가자!

2014/07/10 - [제모] - 반포 신논현 논현 레이저 영구 제모 알아보자~

2014/07/09 - [제모] - 사당 서울대입구 신림 레이저 영구 제모 볼 것은?

2014/07/08 - [남자수염제모] - 면도 부작용 수염 면도독!!

2014/07/07 - [제모] - 남부터미널 사평 신사 레이저 영구 제모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