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제모 어떤사람이 하나?!

비키니제모 어떤사람이 하나?!

비키니제모 이런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비키니제모는 삼각팬티를 입은상태에서, 몸앞쪽 팬티라인 안팎으로 1cm정도의 범위만 시술을 하기때문에, 따로 속옷을 탈의할 필요가 없어 브라질리언제모에 비해 훨씬 간편하고, 덜 민망한 시술입니다. 비키니제모와 더불어 비키니왁싱을 찾는 사람들도 많은데 일단 샵에서 하는 왁싱은 의료진이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부작용과 같은 안전성에 대한 대처가 취약합니다. 그리고 왁싱을 자주하다 보면 피부에 자극이 많이 가기 때문에 피부노화가 촉진되고, 두드러기나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비키니제모


더군다나 비키니쪽은 매우 예민하고 중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잦은 왁싱으로 자극을 가하는건 더욱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남녀노소,계절,직업을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비키니제모를 많이 하고 있지요. 먼저 일반적으로 비키니제모는 수영복을 입었을 때, 바깥쪽으로 털이 보이지 않게 하기 위한 제모입니다. 그래서 여름에 수영장 갈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보통 비키니제모를 많이 합니다. 


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를 여름에 하는 제모라고 착각하기 쉬운데, 레이저 영구제모는 한번에 끝나는 시술이 절대! 아닙니다. 일정기간을 두고 5~8주 간격에 맞춰 여러번 시술을 해야 영구제모의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여름이 닥처와서 하는것 보다는  겨울이나, 더워지기 전인 초봄부터 시작을 하는것이 훨씬 더 현명한 선택이라고 봅니다. 이맘때쯤 시작하면 여름나기가 한결 수월해지지요^^


비키니제모


그리고 수영복을 여름에만 입는다고 생각하면 크나큰 오산! 비키니제모는 겨울에 운동으로 실내수영 즐기는 분들에게도 꼭 필요한 시술입니다. 이중에는 성인만 있는게 아니라 학생들도 수영을 배우러 다닙니다. 저 또한 고등학생때 실내수영장에서 남자선생님한테 개인교습을 받은적이 있는데 털이 삐져나오진 않았을까? 하며 얼마나 조마조마 하고 신경이 쓰이던지... 그때 비키니제모에 대해 알았더라면 당장했을텐데 말이죠..


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가 필요한사람 누가있을까요? 바로 패션모델 입니다.  모델들은 화보를 찍을때나 런웨이할 때나 등등 여러다양한 옷들을 소화해야합니다. 특히 란제리 모델들에게 비키니제모는 필수겠지요?!


비키니제모


그밖에도 수영복을 많이 접하게 되는 직업을 가진 수영선수,승무원.배우 등에게  꼭 필요한 시술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키니제모


비키니제모! 사계절내내 누구에게나 필요합니다. 추천합니다~~!!




2014/03/31 - [아포지엘리트MPX] - 남자도 팔털제모가 필요하다.

2014/03/28 - [라이트쉬어 XC] - [남자제모] 예쁜 남자 전성시대.

2014/03/27 - [콧속털 항문제모] - [항문 제모]는 위생상 꼭 필요한 제모!

2014/03/25 - [브라질리언제모] - 음모제모 남자 남성이 볼것은?

2014/03/24 - [아포지엘리트MPX] - 팔제모 팔털제모 남자 남성도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