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헤어라인제모] 다양한 헤어 스타일 연출

[헤어라인제모] 다양한 헤어 스타일 연출

헤어라인제모로 한정된 헤어스타일에서 벗어나자!


일명 당고머리라고 하죠? 무더운 여름, 여성들이 머리를 예쁘게 말아 올려 묶은 모습이 참 시원해 보입니다. 반대로 이렇게 더운 날씨 속에서도 머리를 길게 내리고 땀을 흘리는 모습도 많은데요. 혹시 어쩔 수 없는 이유 때문에 헤어스타일 연출이 어려워 더워하고 계시진 않은가요?


헤어라인제모


이마가 좁은 친구 A는 늘 앞머리를 고수합니다. 앞머리 없이 시원하게 넘기고 싶지만 좁은 이마 때문에 예뻐 보이지 않을뿐더러 답답해 보이는 인상을 준다는 이유에서죠. 남성의 경우, 여성보다는 짧은 헤어스타일을 하기 때문에 좁은 이마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 가지로 스트레스가 클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헤어라인제모


이런 문제는 수술이 아닌 레이저 시술로 극복할 수 있는데요, 이마라인과 이마잔털을 제모하는 헤어라인제모가 그 답입니다. 이마넓히기 제모성형이라고도 말하는데 앞선 친구의 사례와 같이 좁은 이마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에게 적합한 시술입니다.


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제모 같은 특수제모는 제모를 중점적으로 진행해 온 병원에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상을 좌우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헤어라인이 잔털 없이 너무 똑 떨어진다든지 모낭자국이 남는다든지 한다면 하지 않은 만 못하겠죠.


헤어라인제모


시술병원을 선택할 때, 여러 종류의 제모전문레이저를 보유하고 있는지에 대한 여부를 묻는 것이 중요한 이유가 바로 이런 부분 때문입니다. 본원에서는 헤어라인제모 시술 시에 아포지MPX와 라이트쉬어XC를 병행합니다. 810nm의 다이오드 파장을 가진 라이트쉬어XC는 피부에 접촉해서 분사하는 방식인데 두껍고 깊은 털을 제거하기 때문에 헤어라인제모에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는 레이저라고 볼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제모


하지만 제모는 아무래도 접촉해서 분사하다보니 부자연스러운 라인을 잡을 수 있기에 자연스러운 라인이 되도록 공중에서 분사하는 아포지MPX를 함께 사용합니다. 본원에서는 단점 사항들을 최소화하고 잔털과 헤어라인이 자연스럽게 배치될 수 있도록 고려하여 시술을 진행합니다. 


헤어라인제모


헤어라인제모를 하는 기간 중에 라인모양의 변경이나 조금 더 확장하는 등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수정하며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헤어라인이 있다면 미용실에서 미리 잡은 후에 시술을 진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수술이 아닌 간단한 시술로 자연스럽고 시원한 인상을 기대할 수 있는 헤어라인제모.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2014/08/19 - [비키리라인제모] - 아름다운 여자들의 필수관리 비키니라인 제모

2014/07/11 - [제모] - 종합운동장 신천 잠실 레이저 영구 제모 알고가자!

2014/07/10 - [제모] - 반포 신논현 논현 레이저 영구 제모 알아보자~

2014/07/09 - [제모] - 사당 서울대입구 신림 레이저 영구 제모 볼 것은?

2014/07/08 - [남자수염제모] - 면도 부작용 수염 면도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