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 는 미용, 위생, 청결이다.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 는 미용, 위생, 청결이다.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로 언제어디서나 당당하게!


왜 여성들은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 를 하는 것일까요? 바로 트렌드 때문입니다. 최근들어 가장 심플하고 최소한의 것들을 찾는 추세입니다. 여성 속옷은 점점 더 야해지고 작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그러면서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 를 찾는 여자들이 많아게 되었죠. 무슨 뚱딴지 같은소리냐구요?


여성브라질리언제모, 여성브라질리언, 브라질리언제모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 는 세가지로분류됩니다.음모,회음부,항문. 비키니라인과는 다르게 속옷안쪽의 경우만 해당됩니다. 수영장에서 수영복을 입었는데 수영복팬티가 너무 작아 털이 삐져나올거 같아 불안불안 노심초사 계단올라갈때 뒤에서 왠지 보일것같고 그런경험들 없으셨나요? 만약 털이 보이기라도 했다면 이 얼마나 수치스러운 순간인가요?

여성브라질리언제모, 여성브라질리언, 브라질리언제모


그래서 많은 여성분들이 여성브라질리언 제모를 찾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요즘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 를 하는분들은 미용적인 측면도 있겠지만여성들에게 가장 중요한 위생!의 문제로도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 를 많이 찾습니다. 털이 많은 여자들의경우 한달에 한번 하게되는 월경이 두렵다고 하시는분들이 꽤나 됩니다.


여성브라질리언제모, 여성브라질리언, 브라질리언제모


왜냐하면 생리를 하게 되면 털이 생리혈을 머금고 있기때문에 생리대안쪽이 통풍이 잘안되기 때문에 습기가 차 습진이 발생하게 되고 그러다보니 심하면 질염과 같은 여성질환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생리를 할때마다 악순환이 생기고 하던분들이 브라질리언 레이저제모를 하고 냄새도 많이 없어지고 너무깨끗해지고 깔끔해진 기분이라는 말씀들은 많이 하십니다.


여성브라질리언제모, 여성브라질리언, 브라질리언제모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 는 너무 가격이 비싸서 왁싱을 한다는 분들이 많은데 멀리 봤을때는 레이저제모가 훨씬더 이득이고 경제적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싼게 비지떡'이란말이 있듯이, 왁싱을 주기적으로 하다보면 털을 뽑아내는 개념이기에 피부에 자극이 많이갑니다. 점점 피부탄력도가 떨어지고 잦은 흡착으로 인해 검게 착색될 우려도 있습니다. 그리고 왁싱을 해도 털이 얇아지거나 없어지는게 아니라 단지 털을뽑았을때처럼 일시적으로 털이 안나는거지 1~2주가 지나면 다시 털이 원래그대로 굵게 자라올라옵니다. 그래서 조금 자라올라왔을때는 더 까끌까끌하고 간지럽고 그런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성브라질리언제모, 여성브라질리언, 브라질리언제모


반면에 레이저로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 를 꾸준히 일정횟수를 지속적으로 시술받다보면 레이저로 모낭을 파괴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억세고 뻣뻣한 털이아니라 점점 털이 얇아지고 듬성해지면서 솜털처럼 부드럽게 털이 자라올라옵니다. 하지만 브라질리언부분은 특히나 2차성징 이후에 나타나는 털이기에 성호르몬의 지배를 많이 받는 영역인데, 따라서 시술횟수는 팔,다리에 비해 조금더 많은 약8~10회정도가 필요합니다.이건 가장 기본적인 횟수이고,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 의 횟수는 나이,피부색,털의 색,두께와양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성브라질리언제모, 여성브라질리언, 브라질리언제모


여성 브라질리언 제모 를 혼자서 면도한다는건 정말 쉽지 않습니다. 또한 면도하다가 날에 베이기라도 한다면 정말 아프고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본원은 상냥한 여의사선생님께서 직접 면도부터 시작해 쿨링까지 다 해주시기에리 혼자서 면도하시느라 고생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본원으로 오셔서 미용부터 건강까지 한번에 잡는 똑똑한 여자가 되세요^^ 




2014/09/18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 왁싱 가격 비용 끝이없다??

2014/09/17 - [종아리제모] - 종아리제모 이건알아야해!!

2014/09/16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제모 비용 가짜??

2014/09/15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제모 유명한곳 따로있다~~

2014/09/12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남성 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