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에서 벗어나라!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에서 벗어나라!

브라질리언 레이저 제모로 쾌적하게!


과거에는 브라질리언왁싱 과 제모를 단순히 심미적인 부분으로만 간주해 왔지만 현재의 브라질리언 제모에는 위생적인 사항을 덧붙일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가 위생적인 부분과의 관계가 크다는 것인데, 여성의 경우 냄새가 나거나, 요도염 혹은 질염의 발생률이 높은 경우 제모가 권고되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브라질리언은 크게 음모, 회음부, 항문 3부분으로 나뉘며 이 중 음모는 정면의 역삼각형 모양을,회음부는 여성의 경우 생리대가 닿는 부분을 말합니다. 이 부위들에 많은 사람들이 면도나 왁싱으로 관리를 해왔고 현재도 진행하고 있는데 이는 권장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왁싱은 왁싱제를 피부와 털에 발라 굳으면 뜯어내는 일종의 털을 뽑아내는 개념입니다. 털을 뽑게 되면 모낭염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고 장기적으로 진행하다 보면 결국에 피부에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좋지 못한 방법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


본원의 레이저 제모를 이용하신다면 이러한 왁싱의 여러 단점들을 거치지 않고 브라질리언제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힘들게 뽑거나 어렵게 면도할 필요 없이 면도부터 쿨링까지 One stop service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의 모든 시스템은 제모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떤 시스템을 갖추었는지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


1. 성별에 맞는 원장님이 진행하십니다.

본원에서는 여성분에게는 여자 원장님께서 시술을 진행하실 것이고, 남성분에게는 남자 원장님께서 브라질리언제모 전 직접 면도를 한 후 레이저를 조사하게 될 것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


2. 면도부터 마무리까지 진행해드립니다.

일반적인 레이저 시술시, 먼저 레이저 시술에 적합한 길이로 털을 짧게 면도를 한 후, 레이저를 조사하게 됩니다. 그러나 브라질리언제모 같은 경우 부위가 부위인지라 시술 전 혼자 면도하기도 굉장히 어려울뿐더러, 자가 면도를 통해 적정 길이로 맞추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원장님께서 직접 면도부터 레어조사까지 진행할 것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


3. 남성과 여성을 구별한 안락한 대기공간

성별을 구분한 독립적이고 안락한 대기실을 제공함으로써 혹시라도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 시켰습니다.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


이러한 시스템이 무색하지 않도록 레이저 또한 최신식의 아포지 MPX 레이저를 사용합니다. 이 아포지 MPX는 755nm의 알렉산드라이트 파장으로 500원 동전크기의 레이저가 공중에서 조사되는 방식이라 피부에 접촉해 진행하는 레이저보다 보다 위생감이 높고, 깊이있게 침투되기 때문에 제모에 보다 효과적입니다. 브라질리언제모를 통해 질환예방에 도움이 되도록 하며, 번거롭던 면도와 왁싱에서 벗어나 건강한 제모효과를 느껴보도록 해보세요.




2014/08/25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잘하는곳 찾기

2014/08/22 - [여성안면제모] - [여자 입주위 털 제모] 쏙쏙 잘 먹는 화장

2014/08/21 - [남자다리제모] - [남자 다리 전체 제모] 다리도 뽐내는 시대!

2014/08/20 - [제모] - [헤어라인제모] 다양한 헤어 스타일 연출

2014/08/19 - [비키리라인제모] - 아름다운 여자들의 필수관리 비키니라인 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