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음모제모 가격 비용 부담돼요?

음모제모 가격 비용 부담돼요?

음모제모 가격 비용 어떻게 줄일까?


레이저제모가 처음 나왔을 때만 해도 제모 시간도 오래 걸리고 횟수도 굉장히 많아서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점차 제모 시술과 장비가 발달하면서 가격도 많이 내려가고 효과도 좋아져 많이 하십니다. 하지만 음모제모와 같은 특수제모의 가격은 아직도 부담이 되는 비용입니다. 부위가 부위 인지라 보다 신중하게 시술을 해야 하고 성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아 제모를 하는 횟수도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음모제모, 음모제모가격, 음모제모비용


오늘은 음모제모 가격 비용 줄이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려 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너무 비싸다 생각하고 1회 가격이 저렴한 곳을 찾아가시는데요.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표면적으로 저렴해 보일 지라도 영구제모가 되는 비용을 따져 본다면 오히려 손해가 더 클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렇다면 정말 저렴하게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음모제모, 음모제모가격, 음모제모비용


음모제모 가격을 낮추려면 패키지를 잘 봐야 합니다. 단순 1회 라던가 5회를 묶은 것을 보는 것이 아니라 확실한 영구제모가 되는 1년 이라는 기간 동안 영구제모를 해주는 패키지가 있는지 보시라는 것 입니다. 음모제모와 같이 일반 제모에 비해 횟수가 2배 가량 들어가는 것은 애초에 처음부터 영구제모가 되는 횟수를 한번에 묶어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음모제모, 음모제모가격, 음모제모비용


음모제모 비용을 낮추기 위해서는 좋은 장비가 있는 곳을 가야 합니다. 장비가 좋을 수록 피부는 피하고 모낭을 강하게 공격해 주기 때문에 영구제모가 훨씬 잘됩니다. 장비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손꼽히는 것은 아포지 MPX라는 장비이고 음모와 같이 두꺼운 털은 라이트쉬어 XC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이 두가지 장비를 다 보유하고 있다면 최고라 할 수 있겠죠?


음모제모, 음모제모가격, 음모제모비용


음모제모 가격을 낮추기 위해서는 모든 서비스가 완벽해야 합니다. 제모를 하러 가기 전에 주는 복장이라던지 제모 전에 해주는 면도고 무료로 해주어야 하고 레이저제모 시술 전과 후에 레이저크림을 잘 발라주고 쿨링까지 완벽하게 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면도의 경우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효과도 달라지고 혼자 하시다 상처도 많이 생기기에 확실히 보셔야 합니다.


음모제모, 음모제모가격, 음모제모비용


음모제모 비용을 낮추고 싶으시면 시술자도 잘 보셔야 합니다. 시술을 하는 사람이 제모를 한지 얼마나 오래 되었고 매년 얼마나 많은 음모제모를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또한 가능하면 남자 분들은 남성 시술자가 있는지 여자 분들은 여성 시술자가 있는지도 확인해 보신다면 맘 편하게 하실 수 있겠죠?


음모제모, 음모제모가격, 음모제모비용


음모제모 가격 비용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여러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이런 부분만 잘 보시다면 완벽한 영구제모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_^*




2014/04/29 - [남자수염제모] - 수염 면도독 어떻하나

2014/04/28 - [전신제모] - 팔다리제모 후기 추천 중요한건?

2014/04/25 - [브라질리언제모] - 성기제모 남자 남성의 선택은?

2014/04/24 - [아포지엘리트MPX] - 강남역제모 잘하는곳 유명한곳 어디?

2014/04/23 - [아포지엘리트MPX] - 남성제모 왜 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