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왁싱 남자 남성 그들의선택은!?

비키니왁싱 남자 남성 그들의선택은!?

남자 남성 비키니왁싱 어떤 선택을 할까?


몇몇 분들은 남자가 무슨 왁싱이냐고 할 수 있지만 이제 남성 분들도 털관리는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더군다나 요즘에는 브라질리언왁싱을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있거든요. 그것도 당연한 것이 요즘에는 털이 삐져나올걸 보고 좋아할 사람이 없기에 이네 비키니왁싱은 필수라 할 수 있죠. 아마 털이 삐져나온걸 본다면 엄청난 비호감을 사게 될 거에요.


비키니왁싱, 남자비키니왁싱, 남성비키니왁싱


그렇기에 비키니왁싱은 여자분들 뿐만 아니라 활동적인 복장을 입는 남자 남성 분들에게는 필수가 되었어요.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비키니제모를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고 장점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문제는 왁싱이라는게 쉽지 않다는 거에요.


비키니왁싱, 남자비키니왁싱, 남성비키니왁싱


비키니왁싱을 간단하게 할 수 있을 거라 생각 하시지만 매번 샵을 방문하는 것도 쉽지 않고 혼자서 한다는 것은 더더욱 쉽지 않아요. 또한 아무리 피부가 강한 남자 남성 분이라도 비키니왁싱을 하고 나면 모공에 피가 맺히기도 하고 살점이 뜯기기도해 피부결이 많이 상하죠.


비키니왁싱, 남자비키니왁싱, 남성비키니왁싱


그렇다면 털을 그냥 길러야 하는 거냐고요? 꼭 그렇지 만은 않아요. 그 이유는 비키니왁싱을 대신해줄 레이저제모가 있기 때문이에요. 비키니왁싱을 하는 남자 남성 분들은 대부분 레이저제모로 넘어가고 있는 추세거든요. 레이저제모는 영구제모가 될 뿐만 아니라 피부가 상할 일도 없기 때문이에요.


비키니왁싱, 남자비키니왁싱, 남성비키니왁싱


가격적인 측면이 부담될 수도 있지만 장기적인 시간과 물질 비용 으로 본다면 비키니왁싱 을 하는 것보다 비키니영구제모를 하는 것이 더 좋아요. 그렇기에 당연 레이저제모가 더 좋겠죠? 하지만 여기에도 한가지 문제가 있다면 비키니제모는 성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지라 전문적인 곳을 가지 않으면 좋은 효과를 보기 어렵다는 거에요. 


비키니왁싱, 남자비키니왁싱, 남성비키니왁싱


비키니왁싱 에서 벗어나기 위해 전문적인 병원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먼저 제모만 하는 곳이 아니라면 갖추기 어려운 아포지MPX 와 라이트쉬어XC 같은 전문 장비가 있는지 봐야 하고 다음으로 시술을 하는 사람이 제모를 몇년이나 했는지 그리고 매년 제모를 몇만건씩 진행 하는지도 보고 가시는 것이 좋아요.


비키니왁싱, 남자비키니왁싱, 남성비키니왁싱


비키니왁싱을 찾는 남자 남성 분들을 결정하는 최종 선택은 레이저제모 일 수 밖에 없다는 이야기와 함께 확실한 영구제모 효과를 보기 위해서 찾아봐야 하는 부분을 알려드렸어요. 제가 말씀드린 부분을 잘 보고 깔끔함을 찾으실 수 있길 바래요~(ʘ‿ʘ)




2014/10/07 - [제모] - 잠실 레이저 영구 제모 가격 비용 현명한선택!

2014/10/06 - [제모] - 여성 털 제모 방법이중요하다!!

2014/10/02 - [남자수염제모] - 남자 수염제모 , 피부야 미안했다!

2014/10/01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 남자 남성 들이더찾아?

2014/09/30 - [전신제모] - 여자 전신제모 , 제대로 관리하는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