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 왁싱 고통스럽지요?

비키니 왁싱 고통스럽지요?

비키니 왁싱 때문에 고통 받지 마세요~


과학이 발달하면서 더 이상 제모 때문에 고통 받지 않아도 되는 시대가 온 것 같아요. 그 이유는 바로 레이저제모 때문인데요. 레이저제모는 털을 뽑거나 깎는 것이 아니라 털을 만드는 모낭을 공격해 털이 자라나지 않도록 해주는 방법으로 매번 비키니왁싱 때문에 고통 받을 필요 없이 한번 하고 나면 깔끔한 제모상태가 유지되는 거에요.


비키니왁싱, 왁싱


그렇기에 당연 비키니왁싱 을 하시던 분들이라면 레이저제모에 끌릴 수 밖에 없죠. 하지만 알아두셔야 할 부분도 있어요. 그건 바로 비키니 제모 의 경우 성 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분이라 전문성이 떨어지는 곳의 경우 시술 횟수가 배가 될 수 있다는 거에요. 그렇기에 비키니 왁싱 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을 가시는게 좋아요.


비키니왁싱, 왁싱


비키니왁싱 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병원을 찾으려면 해당 병원에서 하는 시술, 수술 들을 잘 보셔야 해요. 많은 수술과 시술을 할 수록 시설, 장비, 의료진 의 집중도가 분산 되어 전문성이 떨어지게 되기 때문이죠. 이 부분들을 하나씩 살펴 볼까요?


비키니왁싱, 왁싱


비키니제모는 비키니왁싱 과 마찬가지로 시술을 하는 부위를 시술자에게 보여줘야만 해요. 제모를 집중적으로 하는 곳이라면 당연 시술실은 1인실이고 민망하지 않게 상담과 대기를 할 수 있게 상담실이나 대기실도 1인실로 되어 있어요.


비키니왁싱, 왁싱


다음으로 제모 전문 장비가 있어야 해요. 비키니왁싱 과는 다르게 비키니제모는 성호르몬에 영향으로 제모가 어려운 부분이에요. 그렇기에 성호르몬의 영향도 이겨내는 강한 장비가 있는 곳이 좋겠죠? 이러한 장비로는 강한 힘으로 모낭을 공격해주는 라이트쉬어xc가 있어요. 해당 장비는 국내에 20대 가량밖에 없어 전문적으로 제모를 하지 않는 병원은 갖추기 어렵다고 해요.


비키니왁싱, 왁싱


마지막으로 비키니왁싱 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의료진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의료진은 경험이 많을수록 보다 좋은 효과를 만들어줘요. 레이저제모는 부위, 피부톤, 털의특성, 나이, 성별 등. 여러 부분에 따라 시술을 다르게 시술하기 때문이에요. 그렇기에 오랫동안 많은 시술을 해왔을 뿐만 아니라 비키니제모를 매년 천건 이상 시술한 시술자를 찾는게 좋아요.


비키니왁싱, 왁싱


비키니 왁싱 때문에 고통 받으셨던 분들이 레이저제모의 영구제모 효과를 통해 보다 자유로워 지기를 바라며 확실한 영구제모 효과를 원하신다면 제모 하나만 하고 있는 여기로 오세요~ ^_*




2014/11/28 - [여성안면제모] - 얼굴털 얼굴제모 깔끔하게하자~~

2014/11/27 - [제모] - 셀프 왁싱 제품 현명한선택은??

2014/11/26 - [제모] -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효능은!?

2014/11/25 - [여성안면제모] - 눈썹왁싱 대신 영구 눈썹제모 하자!!

2014/11/24 - [여성안면제모] - 인중제모 지겨우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