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인중제모 지겨우시죠?!

인중제모 지겨우시죠?!

인중제모 확실한 해결법!!


여자에게 있어 입주위에 털이 있다는 것은 어떻게 보면 굉장히 민망한 일이기도 하고 생활을 하는데 있어 불편한 정도가 되기도 해요. 외모에 대한 선입견이 많이 사라졌다고는 하지만 사춘기에 놀림을 받기도 하고 직장을 구하는데 방해가 되기도 하죠. 그렇기에 매일 남자처럼 인중제모 를 하며 살아간다는건 정말 싫은 일이에요.


인중제모


하지만 이제 그동안 인중제모 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밝은 날이 왔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 이유는 바로 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레이저제모가 나왔기 때문이에요. 레이저제모는 기존의 인중제모 와는 다르게 털을 깎거나 뽑는 것이 아니라 털을 만들어내는 모낭을 공격해서 털이 더 이상 자라나지 않도록 해주는 방법이기 때문이죠.


인중제모


단순히 편안하게 되는 것 뿐만 아니라 면도로 인해 피부결이 상할 일도 없어지고 왁싱으로 인한 통증을 느끼고 모낭에 피가 맺히거나 살점이 뜯길 일도 없어지게 되는 것이죠. 실제 인중제모를 하던 대부분의 여성 분들이 레이저제모 를 통해 영구제모 효과를 보았고 많은 분들이 큰 만족감을 표현하고 계세요.


인중제모


다만 인중제모를 할 때 한가지 유의해야 할 부분은 입 주위의 털은 얇은 편이라 쉽게 제모가 되지 않는다는 거에요. 또한 입 위쪽만 하게 되면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입주위 전체로 제모를 진행하고 전문적으로 제모를 진행하는 곳으로 가시는게 좋아요.


인중제모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을 가야 하는 이유를 조금 더 살펴 보자면 레이저제모는 각 상황에 따라 좋은 효과를 내주는 장비, 에너지값, 중복조사 시술횟수가 다르기에 각 상황에 맞는 시술을 해줄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져 있어야 하고 인중제모 시술 후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빠른 쿨링과 좋은 레이저크림을 통해 부작용이 생기지 않도록 해주는 곳이라 할 수 있어요.


인중제모


보다 간단하게 살펴보기 위해서는 시술을 하시는 분이 매년 인중제모 를 천건 이상 시술을 하고 있는지 보는게 좋고 피부자극이 적고 얇은 털에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아포지 엘리트 mpx 같은 장비가 있는지 보는게 좋아요. 아포지 mpx의 경우 억대를 호가하는 장비여서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지 않는 곳은 갖추기 어려운 장비라고 알려져 있어요!


인중제모


인중제모 매일같이 지겹게 하기 보다는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여기로 오셔서 영구제모라는 문명의 혜택을 받고 편안하게 생활하시길 바래요~ ^ㅡ^




2014/11/21 - [제모] - 제모왁스 제모제 사용하세요~?

2014/11/20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왁싱 남자 여자 다하지요~

2014/11/19 - [제모] - 제모기 선택하는방법!

2014/11/18 - [제모] - 왁싱 얼마나아니?

2014/11/17 - [제모] - 레이저제모 잘하는곳 찾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