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왁싱 찾아헤매시나요?

브라질리언왁싱 찾아헤매시나요?

브라질리언왁싱 한번에 해결하세요!!


잡지에서도 음모제모에 대한 이야기가 굉장히 많이 나오고 있고 얼마 전에는 TV에도 브라질리언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어요. 이런 것을 보면 이제 동양도 서양 처럼 브라질리언왁싱 이 자연스럽게 되는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사실 서양 사람들의 경우 피부가 굵고 강해 왁싱을 하기 좋지만 동양 사람들은 피부가 얇고 약해 조심해야 한답니다.


브라질리언왁싱


기존 음모의 기능은 속옷이 모두 해주기에 브라질리언왁싱 을 하게 되면 확실히 위생과 청결 면에서는 좋다고 할 수 있지만 피부가 약한 동양 사람들의 경우 브라질리언왁싱 을 하게 되면 모공에 피가 맺히기도 하고 심한 경우에는 살점이 뜯기기도 하는 불편함이 있어 고민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 부분에 대한 해결책을 드리자면 레이저제모를 하는 것이에요.


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왁싱 대신 레이저제모를 하게 되면 털을 만들어 내는 모낭 자체가 없어지기 때문에 털이 영구적으로 자라나지 않고 피부에 자극을 줄 일도 없어지게 된답니다. 그렇기에 동양 사람들의 경우 매번 브라질리언왁싱 을 하는 것보다는 레이저제모를 통해 한번에 깔끔하게 만드는 것이 당연히 좋겠죠? 여기서 한가지 유의할 부분은 음모는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 부분이라 전문성이 잇는 곳을 가야 한다는 거에요.


브라질리언왁싱


레이저제모의 전문성은 시술자와 장비로 볼 수 있어요. 시술을 하시는 분이 이러한 브라질리언제모 의 특징을 잘 파악하고 성별, 나이, 피부톤, 털의 특성 에 따라 보다 좋은 시술 효과를 만들어 줄 수 있는 경험이 있어야 브라질리언왁싱 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시술자의 경우 브라질리언제모를 매년 수천건씩 진행한다고 해요.


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왁싱 에서 벗어나게 해주는 장비를 추천 드리자면 어두운 피부톤에 좋고 피부 자극이 적은 아포지 엘리트 MPX 와 성 호르몬의 영향도 이겨내는 강한 에너지로 시술을 해주는 라이트쉬어XC 가 있어요. 물론 2가지 장비를 모두 갖춘 곳을 가시는 것이 좋겠죠?


브라질리언왁싱


간혹 레이저제모가 브라질리언왁싱 에 비해 가격 이 높아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사실 장기적인 측면으로 본다면 레이저제모가 훨씬 저렴하고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여 1년 브라질리언제모 패키지 처럼 확실하게 영구제모 시술을 해주는 저렴한 패키지를 통해 진행하신다면 브라질리언왁싱 보다 훨씬 경제적으로 진행할 수 잇다 말씀드리고 싶어요.


브라질리언왁싱


브라질리언왁싱 을 힘들게 찾아 헤매시는 분들을 위하여 확실한 영구제모 효과를 보여주는 레이저제모에 대해 설명 드렸는데요. 이러한 부분들을 찾아보고 가도 막상 가보면 좋은 시술 효과가 안 나오는 곳이 많기에 확실한 곳을 알려드리자면 제모 하나만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바로 이곳이랍니다. ~^-<~


 

 

 

2014/12/31 - [제모] - 남자제모 피할수 없다!

 2014/12/30 - [제모] - 제모제 좋을까~?

 2014/12/29 - [제모] - 셀프왁싱 조심하세요~!

2014/12/26 - [제모] - 왁싱제품 고민하세요~?

 2014/12/24 - [제모] - 잠실 방배 신림 레이저 영구 제모 병원 어디가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