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신제모

남자들이 하고 싶은 전신제모

남자들이 하고 싶은 전신제모, 남자전신제모

남성전신제모!! 여자들만 하는 전신제모만 있지 않다.~

불어에서는 물건에도 남성, 여성 이렇게 성을 붙여줍니다. 그렇다만 제모에서 전신제모는 남성일까요? 여성일까요? 많은 분들이 여성이라고만 생각하겠지만 실제로 제모전문병원에서는 남자전신제모, 남성전신제모 도 여자전신제모 만큼 많습니다. 남자들이 하고 싶은 전신제모는 어떤 것일까요?



전신제모는 말 그대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올라와 있는 털을 제모하는 것입니다. 남자전신제모,남성전신제모 의 경우 가장 강력한 남자수염제모, 헤어라인제모, 뒷통수헤어라인제모, 흉부,복부,유륜제모 그리고 등제모,허리제모,어깨제모, 브라질리언제모, 엉덩이제모, 팔다리제모, 콧속털제모,손등발등제모, 겨드랑이제모 일 것입니다. 



남자전신제모, 남성전신제모 를 선택하는 남자분들은 털이 진짜 많은 분들입니다. 특히 남자수염은 얼굴의 반이상 그리고 목까지 차지하고 있으며,콧속털도 많아서 콕속털제모를 3~5회정도 하십니다. 또한 엉덩이 뿐만아니라 음모, 회음부, 항문까지 털이 많아서 수염제모할 때마다 한달에 한번씩 같이 제모를 같이 받습니다. 남성의료진이 직접 시술하니 혹시 민망하실까봐 걱정한다면 마음 놓으세요.~



남자전신제모, 남성전신제모 에서 부위를 나눠볼때 성호르몬에 영향을 많이 받는 곳과 덜 받는 곳으로 나뉘어 집니다. 또한 발모력이 강한부분과 보통정도인 부위로 나뉠 수 있습니다. 성호르몬의 영향을 덜받지만 발모력이 강한 부위인 헤어라인제모, 뒷통수헤어라인제모는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는 제모와 함께 거의 1년이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남성분들의 나이에 따라 조금 차이는 있겠지만, 남자전신제모 중에서 헤어라인제모계열, 남자수염제모, 브라질리언제모쪽은 어느정도의 제모가 완성되어도 조금씩 올라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부위만큼만 제모를 하고 끝내면 만족도가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발모력을 처음 할때 눌러 놓기 위해 1년간 제모하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반면 남자전신제모, 남성전신제모 중에서 팔다리제모는 생각보다는 제모가 수월한 부위가 될 수도 있습니다. 한번 할 때마다 털도 잘 없어지고 느리고 얇게 올라오는 모습이 틀립니다. 그래서 5~6회정도의 기본적인 횟수를 한다음 남자수염제모나 브라질리언제모하러 올때 한번씩 건너뛰면서 제모를 해도 비슷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콧속털제모와 귀속털제모는 완전 끝을 보는 제모는 아닙니다. 남자전신제모, 남성전신제모 가 아니더라도, 보통 3회나 5회정도를 권해드립니다. 평상시에 털이 굴고, 많아서 엉켰던 분이라면 제모후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모의 원리를 이용하여 털의 숫자를 줄이고, 털을 얇고 부드럽게 그리고 느리게 자라 오르게 하는 것입니다. 



남자전신제모, 남성전신제모는 큰 플랜을 짜 놓고 계획을 세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전문병원에서 시술을 받았을때에도 3시간정도는 걸립니다. 각 부위마다 털의 굵기, 양, 색깔, 성격 그리고 피부의 색도 모두 틀리기 때문에 변수가 많습니다. 



그래서 남자전신제모를 생각하고 제모병원을 고를 때는 남자전신제모를 많이 하는 병원인지, 전문성이 어느정도 있는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때로는 부위마다, 횟수마다 레이저들을 바꿔써야 효과가 높을 수도 있기 때문에 레이저의 성향까지도 플랜에 들어와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남자전신제모, 남성전신제모에 대해 고민하신다면 강남역 제모전문병원에서 먼저 상담해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앞에서 제모만 전문적으로 하는 오래된 제모병원입니다. 상담원 또한 의료진 만큼 전신제모상담을 많이 해 보고, 결과많이 봐왔기 때문에 만족할 만한 상담이 가능 할 것입니다. 




2015/03/02 - [브라질리언제모] - 비키니왁싱 대신 비키니제모를!!

2015/02/27 - [브라질리언제모] - 제모병원에서 레이저제모로 하는 음모관리 할만 한데.~

2015/02/26 - [제모] - 남자제모 그리고 남자제모가격

2015/02/25 - [남자다리제모] - 종아리제모가격 알아보고 이제부터시작

2015/02/24 - [제모] - 면도는 STOP!! 제모추천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