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 이제는 레이저제모로 해 보세요.~

수염제모 이제는 레이저제모로 해 보세요.~

아들,딸이 다가오는 레이저제모로 하는 수염제모..

사랑스러운 딸이 곁에 와서 뽀뽀해주다가 어느날 갑자기 아빠 수염이 따갑다면서 피하는 순간 많이들 경험하셨죠? 아빠의 수염은 면도했을때만 부드럽고 시간이 지나면 까끌까끌해 집니다. 아빠수염 이제는 레이저제모로 하는 수염제모 해 보세요.이럴때 수염제모를 해야하나 싶지요? 수염제모는 레이저제모를 할 때마다 털들이 없어지고 나머지털은 부드러워지고 늦게 올라와서 면도하는 횟수도 줄어듭니다. 



아들, 딸들이 다가올 수 있는 수염제모는요? 일단 딱딱하고 굵은 수염이 없어져야 겠죠? 레이저제모로 수염제모를 하면 한번 할 때마다 굵은 털이 일부 없어지고 나머지 털들은 다음번에는 조금 얇게 올라옵니다. 사실 수염제모 1~2회때는 크게 못느낄 수 있습니다. 



수염제모하는 아빠의 나이대가 젊은 경우 성호르몬관 연관되어 발모력이 강하기 때문에 레이저제모의 강도를 높게 하지 않으면 발모력을 잡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1~2회때는 수염제모 대상이 되는 털도 많고 굵어서 잘 못 느끼실수도 있습니다. 



딸,아들이 다가올 수 있는 수염제모는 레이저제모 한다음 아파보이면 안되겠죠? 레이저시술을 받고 오면, 레이저시술의 종류에 따라 피부가 울긋불긋해서 애들이 보고 무섭거나 불쌍하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수염제모와 연관지어 생각해 본다면, 제모후 모습에 신경이 쓰여진다는 것입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수염제모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레이저의 강도가 어느정도 높아야 하는데, 수염제모후 얼굴이 붉지 않으려면 강도가 너무 낮아집니다. 이런 경우, 제모전문병원에서는 수염제모는 제모대로 효과적으로 하고, 후처치에도 심혈을 기울여 드립니다. 




수염제모를 할때에도 쿨링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기본이고, 수염제모가 끝난 다음 얼음수건을 이용하여 뜨거운 기운을 줄여주고 여성분들에게 하는 피부관리처럼 쿨링팩까지 얹어 드립니다. 이렇게 쿨링에 신경을 쓰면 일부러 사우나, 뜨거운곳을 찾아가지 않는 한, 레이저제모후  어느정도 붉은기는 가라앉습니다. 



그러나 모낭을 정확하게 공격하는 레이저제모의 특성상 모낭들이 터져서 피부에 달라 붙어 있습니다. 수염제모이후 이 모습이 오히려 딱딱하고 싫을 수 있지만 며칠만 기다리면 터져있던 털이 빠지고 오히려 깨끗해 집니다. 



면도는 가능하지만 참을 수 있을때 까지 참았다 면도를 하는 것이 피부에는 좋습니다. 아직 재생하고 있는 피부에 면도날이 닿았을때 오히려 덧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수염제모후에는 알코올성 짙은 스킨로션도 며칠동안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얼굴이 더 건조해지고 아프기 때문입니다. 



수염제모후에는 레이저크림이 가장 좋고, 외출할 때에는 보습제, 로션과 썬크림이 약입니다. 술도 며칠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덧날 수 있는 확률도 있지만, 몸이 뜨거워 지면서, 레이저제모로 한 수염제모후 쿨링된 얼굴을 다시 달구워 놓는 결과가 되는 것입니다. 



레이저제모로 하는 수염제모가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부드러운 아빠의 얼굴을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015/03/03 - [전신제모] - 남자들이 하고 싶은 전신제모

2015/03/02 - [브라질리언제모] - 비키니왁싱 대신 비키니제모를!!

2015/02/27 - [브라질리언제모] - 제모병원에서 레이저제모로 하는 음모관리 할만 한데.~

2015/02/26 - [제모] - 남자제모 그리고 남자제모가격

2015/02/25 - [남자다리제모] - 종아리제모가격 알아보고 이제부터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