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팔다리제모

다리제모비용 걱정하지 말고 다리제모 start!!

다리제모비용 걱정하지 말고 다리제모 start!!

겨드랑이제모는 다리제모비용으로 같이하세요.~

겨드랑이제모를 한다음 일상생활속에서 편하다고 느끼셨나요? 그래서 두번째로 다리제모를 생각하셨나요? 겨드랑이제모는 비용만큼 효과를 보셨다고 생각했는데, 다리제모는 다리제모비용만큼 효과가 있을까 걱정하셨지요? 다행히도 다리제모는 다리제모비용 만큼 효과가 좋습니다.  



겨드랑이제모는 굵은 털기준으로 5번정도 하면 굵은 털이 어느정도 없어집니다. 반면 다리제모는 다리털이 조금 얇은 까닭에 굵은 털기준으로 5~7번정도 레이저제모를 하면 굵은 털이 없어집니다. 그래서 여성의 경우 5번 다리제모를 묶어서 다리제모비용을 만들어 놓고 있습니다. 



다리제모비용은 5번의 다리제모패키지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만족도에 따라서는 5번이상의 다리제모비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특정한 횟수에 다리제모비용을 비교하는 것은 때로는 무의미할 수 있습니다. 



다리제모비용도 좀 더 세분화되서 생각해 보세요. 종아리제모비용, 무릎제모비용,허벅지제모비용으로요. 여성분들이 가장 많이 신경쓰는 부분은 종아리제모입니다. 그래서 종아리제모5번은 기본으로 권해드립니다. 허벅지와의 경계선이 신경쓰이신다면 3번정도를 먼저해보시고, 종아리와 비슷한 정도를 원하신다면 6번이상은 필요합니다. 



예전보다는 다리제모비용이 많이 저렴해져서 충분히 제모할 만 합니다. 그렇지만 허벅지제모를 어떻게 정하느냐에 따라서 다리제모비용도 차이가 더 많이 납니다. 그리고 허벅지제모를 더 할지는 다리제모를 처음시작한 시점으로부터 4~5개월정도뒤에 결정하셔도 됩니다. 또한 8개월정도 뒤에 좀 더 깔끔하게 원한다면 다리전체를 더 할지를 결정하셔도 되구요.



똑같은 다리제모비용이라도 어떤 제모레이저를 사용하는지, 다리제모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제모를 받는지에 따라서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제모결과에 또한번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다리제모는 다른 제모부위와는 달리 제모효과도 좋고, 유지도 좋은 편입니다. 없어지고 6개월이 지나면 다시 올라오기 힘듭니다. 반면 모낭염이 날 수 있는 확률은 더 있구요. 다리제모와 다리제모비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다리제모비용을 상담해 드립니다. 여성분의 경우 다리제모비용으로 겨드랑이제모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니 조금씩 올라오는 겨드랑이털 이번에 같이 제모받아 보세요. 


2015/05/11 - [남자수염제모] - 남성수염제모 첫날 어떨까요?

2015/05/08 - [종아리제모] - 종아리제모비용 이것이 정답이다.!!

2015/05/07 - [여자다리제모] - 다리제모- 남들은 어떻게 시작하지요?

2015/05/06 - [남자다리제모] - 압구정종아리제모 꼼꼼하게 비교하셨나요?

2015/05/04 - [종아리제모] - 종아리제모가격, 제모결과도 만족해요~

2015/05/01 - [배 가슴제모] - 남자배털 제모- "왕"자를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