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손제모, 손등제모 로 네일아트 완성

손제모, 손등제모 로 네일아트 완성

결혼반지에는 손가락제모 가 필요합니다.~

요즘 흔하게 많이 하는 제모는 다리제모, 팔제모, 수염제모입니다. 그렇지만 일상속에서 가장 필요한 제모는 아마도 손제모, 손등제모, 손가락제모가 아닌가 합니다. 남성들의 경우에는 은근히 손목은 기본이고, 새끼손가락아래쪽에 검고 굵은 털이 수북하죠? 여성분들도 네일아트하러 갈때 손가락은 예뻐도 손등과 손가락위에 있는 털은 어쩔수 없쟎아요.~ 이럴때는 손왁싱보다는 손등제모, 손제모,손가락제모로 깔끔하게 해결해 보세요.~



수시로 핸드폰을 만지고,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네일아트생각이 납니다. 사실 손톱은 계속 자라나지만, 손등과 손가락위의 털은 왁싱을 해도 계속 올라옵니다. 그래서 네이샵에서 한두번 왁싱을 하는 것보다 모낭을 없애서 털이 못올라오게 만드는 손등제모, 손제모, 손가락제모를 추천합니다. 



손등제모와 손가락제모는 따로하지는 않고, 같이 묶여져 있습니다. 사실 팔제모보다는 털도 조금 얇고, 촘촘히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손제모를 할때 손가락 손가락마다 세심하게 제모를 해야만 합니다. 



손등제모, 손가락제모는 제모후에 조금 모기물린것 처럼 모낭반응이 강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색도 좀 붉고요. 워낙 뼈 바로 위에 있는 털이 다 보니 아플것 같지만 털이 얇아서 심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붉은 기운은 레이저크림을 바르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자연스럽게 가라앉습니다. 



 그래서 손가락제모, 손등제모는 제모전용레이저의 유무가 중요합니다. 물론 대신 손제모는 털이 얇고, 피부에 다른부위에 비해 어두울 수도 있기 때문에 에너지강도가 너무 약하면 제모효과가 떨어집니다.의료진의 경험과 쿨링을 잘해주는 제모시스템도 중요하구요. 



손등제모를 하면서 털은 점점 없어집니다. 털이 올라오는 근원을 공격하여 없애기 때문입니다. 모낭과 모근을 잠깐 끊어놓는 것이 아니라 모낭과 모근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털이 굵을 수록 , 피부색이 밝을 수록 레이저의 반응은 더욱 좋습니다. 그래서 남성들의 손가락제모, 손제모의 효과가 좋은 것입니다. 



손제모를 한다음에는 레이저크림을 붉은 곳 위주로는 조금씩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강한 햇빛에는 선크림도 필요하구요. 그리고 페디큐어 하시는 분들은 발등제모, 엄지발가락제모도 있습니다. 손등제모, 손가락제모에 관심있는 분들은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손등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올 여름 시원하고 세련된 네일아트 완성하세요~



2015/05/22 - [남자다리제모] - 남자다리제모- 댄디한 스타일을 찾고 계신가요?

2015/05/21 - [제모] - 팔제모- 악세사리도 마음대로 할 수 있다!!

2015/05/20 - [제모] - 강남역제모가격- 뭔가 다른가?

2015/05/19 - [남자수염제모] - 남자턱수염제모 후기- 뾰루지, 피 그리고 수염

2015/05/18 - [남자수염제모] - 남자수염영구제모- 가장 궁금한 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