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헤어라인제모가격 먼저 알아보고 이마제모 하세요~

헤어라인제모가격 먼저 알아보고 이마제모 하세요~

이마제모 만으로도 이미지변신 성공!!

관상좋은 이마는 앞짱구처럼 이마가 앞으로 쏘옥 나오면서 둥근이마, 좁은 이마보다는 넓은 이마가 좋은 이마라고 합니다. 만약 좁은 이마라면 이마라인이 지저분하다면 헤어라인제모가격부터 검색해 보고 이마제모 시작해 보세요. 이마제모는 일단 수술없이도 인상을 달려져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마가 넓다면 머리카락이식을 해야합니다. 뒷통수쪽의 머리카락을 앞으로 이식하는 것이죠. 그렇지만 좁은이마, 지저분한 이마라인은 이마제모면 뚝딱입니다. 일단 원하는 헤어라인을 잡고, 그 선대로 레이저제모를 하면 됩니다. 



물론 헤어라인제모가격이 가장 문제가 될 것입니다. 사실 헤어라인제모가격은 다른 부위 제모가격에 비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이마제모는 다른부위 제모보다는 제모횟수도 더 걸리고, 난이도가 높고, 특히 종류가 다른 제모전용레이저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일단 이마라인을 잡을 때는 755nm의 알렉산드라파장대의 제모레이저가 유용합니다. 굵고 깊게 박혀있는 털들이 많아서 좀 더 덜 아프게 전반적으로 털을 없애는데 유용합니다. 또한 원하는 헤어라인을 만들기 위해서 공중에서 조사되는 알렉산드라파장대의 레이저가 필요합니다. 



그다음에는 810nm 의 다이오드파장대의 제모레이저도 한 몫을 합니다. 깊숙히 박혀있는 털, 알렉산드라파장대의 제모레이저로 한계가 있는 부분들은 오히려 다이오드파장대의 제모레이저가 효과적일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마제모를 할때에는 헤어라인제모가격이 좀 있더라도, 종류가 다른 제모전용레이저를 구비하고 있는 제모병원을 찾는 것이 제모효과면에서는 좋습니다. 



다른부위보다 머리카락이 굵기가 좀 더 있는 것은 아시죠? 그렇다보니 모낭반응도 강하고, 좀 더 따끔따끔한 편합니다. 남자분들이 수염제모가 좀 더 강도가 높구요. 그래서 이마제모를 할때는 미리 연고마취를 해 드립니다. 조금 더 편안하게 이마제모해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물론 헤어라인제모가격에 포함되지 않는 곳을 찾아야겠죠?



이마제모는 레이저제모가 끝난다음 레이저크림을 반드시 발라야 합니다. 어떻게 보면 피부색보다 좀 더 하얗게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시간이 더 흘러 피부색과 같아 지기 위해서 썬크림도 잘 바르고 보습제도 잘 챙겨 발라야겠죠? 이마제모로 늘어난 헤어라인의 일부는 이제 얼굴입니다. 헤어라인제모가격이나 이마제모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2015/05/28 - [제모] - 남자레이저제모 란 이런것~

2015/05/27 - [브라질리언제모] - 회음부제모-이제는 편안하게 하세요~

2015/05/26 - [제모] - 손제모, 손등제모 로 네일아트 완성

2015/05/22 - [남자다리제모] - 남자다리제모- 댄디한 스타일을 찾고 계신가요?

2015/05/21 - [제모] - 팔제모- 악세사리도 마음대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