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팔다리제모

쓸모있는 다리제모방법

쓸모있는 다리제모방법

내년에도, 후년에도 쓸만한 다리제모방법

먹지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피부에 투자하세요~ 이런말 광고에서 많이 듣는 말입니다. 다리제모에 투자한다고 하면 시간도 투자, 다리제모비용 그리고 기회비용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쓸만한 다리제모방법은 무엇일까요? 그중 가장 쓸만한 다리제모방법은 레이저제모로 하느 다리제모일 것 입니다. 



올해만 잠깐 깔끔해 보이는 왁싱이나 제모크림도 다리제모방법중 하나입니다. 물론 1회 다리제모비용만 생각하면 레이저제모보다 더 비쌀 수도 있구요.~그렇지만 1회의 다리제모비용도 비용이고, 그 시간에 그곳에 가는 것도 일종의 기회비용이기때문에 이왕하는 것 제대로 해야겠죠?



왁싱의 경우 왁싱하는 날 아픈것은 기본이지만, 털이 잠깐 뽑히는 느낌과는 달리 시간이 지나면 그대로 때로는 좀 더 굵고 많이 올라옵니다. 왁싱을 다리제모방법으로 연속사용하면 그때만 잠깐 좋아 보이지만 털이 있던 모공은 넓어지고, 모공근처피부는 손상되어 색도 들고, 예민해져서 간지럽기도 합니다. 



반면 레이저제모로 하는 다리제모방법은 정확하게 털을 없애는 작업입니다. 물론 1회에 모두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한번씩 제모를 할때마다 전체 모낭중 10~15% 정도씩 없어지면서 나머지털들은 점점 얇아지고, 늦게 올라옵니다. 



다리제모는 5~7회정도 제모시기에 맞추어 주기적으로 하면 굵은털은 어느정도 정리가 됩니다. 나이와 털의 양에 따라서 조금씩 제모횟수가 1~2회정도 차이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레이저제모로 하는 다리제모방법을 선택하여 시술받은 다음, 다음해 여름이 오기전 한두번쯤 더 하면서 마무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5~7회정도 하고나면 털이 많이 줄고, 늦게 올라오기 때문에 지금 하는 것처럼 1~2달만에 연속해서 다리제모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조금 기다렸다 내년에 하기도 합니다. 



그냥 1회, 2회만 생각하고 하는 다리제모방법, 내년이나 후년에도 똑같은 노력이 필요한 다리제모방법을 선택하실 건가요? 한번을 하더라도 지금 사용하는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쓸모있는 다리제모방법을 선택하세요.~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께 다리제모방법을 알려드립니다. 



2015/07/01 - [남자수염제모] - 수염제모후기- 이정도면 지장없겠는데~

2015/06/30 - [남자다리제모] - 다리털제모후기-이정도면 환골탈태

2015/06/29 - [남자수염제모] - 턱제모 로 부드러운 턱선 만드세요~

2015/06/26 - [여자다리제모] - 다리털영구제모 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세요~

2015/06/25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제모가격- 지금이 가장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