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팔다리제모

다리털제모- 내년에도 깔끔하고 싶다.

다리털제모- 내년에도 깔끔하고 싶다.~

계속 깨끗한 다리털제모!!

지금 당장만 깨끗한 다리를 원한다면 눈한번 질끈 감고 왁싱을 할 수도 있고, 편한것을 생각한다면 면도나 제모크림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리털제모를 생각하는 분들은 내년에도 후년에도 깨끗한 다리를 원하기 때문에 선택하는 것입니다. 다리털제모는 다행히도 성호르몬과는 관련이 적어도 일정한 제모횟수 뒤에는 유지가 가능합니다. 



날씨도 더운데 반바지도 입고 싶은데, 검은 다리털보면 더 덥게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어떨때는 급한데로 면도먼저 하고 싶으지요? 그럴때는 다리털제모를 생각해 보세요. 다리털제모는 시작하는 때부터 다음번 다리털제모할때까지 면도한 정도의 느낌으로 쭈욱 갑니다. 



보통때 면도만 했을때는 면도한 뒤부터 쑥쑥 자라오르는것 느껴보셨을 거에요.~ 그렇지만 다리털제모를 하고 나면 털이 점점 늦게 올라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번씩 다리털제모를 할때마다 전체 모낭중 10~15% 정도 모낭이 없어지고, 나머지털들은 점점 느리고 좀 더 얇게 올라옵니다. 처음에는 굵고, 검던 다리털들이 조금 얇아져서 부드럽고 팔털정도의 느낌의 털로 바뀌어 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끔은 다른 곳에서 다리털제모를 여러번 받았는데 왠지 한두번이면 끝날것 같다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다리털제모를 할때 제모전용레이저로 처음부터 파워있게 나가지 않으면 확실하게 빠지지 않고, 털만 얇아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피부에 쓰는 레이저를 사용하는 경우 시간만 오래걸리고, 효과가 떨어질때가 있습니다. 



다리털제모는 다른부위보다 간지럽다고 느끼는 분들도 많고, 모낭염처럼 붉게 올라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느낌은 다리털제모가 아니어도 면도만으로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부위상 특징이니까 너무 겁내실 필요는 없습니다. 



남자분들의 다리털제모는 제모횟수에 따라 털의 정도가 결정됩니다. 다른남성분들보다 적은 정도의 느낌, 심하지 않은 다리털을 원한다면 일단 3회부터 시작해 보세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여기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앞에서 여러분들의 다리털제모를 상담해 드립니다. 



2015/06/23 - [제모] - 팔털제모-시작하는 순간부터 깨끗하다.

2015/06/22 - [제모] - 남성제모-이젠 쉽게 생각하자!!

2015/06/12 - [남자수염제모] - 얼굴제모 하면 도움이 될까요?

2015/06/11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정리를 원하시나요?

2015/06/09 - [전신제모] - 팔다리전체제모 잘하는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