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수염제모레이저 로 아침을 여유롭게~

수염레이저제모 로 아침을 여유롭게~

아침밥도 먹을 수 있게 하는 수염레이저제모

시험보기전 늘 하는 말 있죠? 1분만 더 있었으면 이 문제도 맞을 수 있고, 등수도 몇등 올랐을텐데... 직장인이라면 아침밥을 먹고 나올 수 있겠죠? 아침에 중국어회화학원도 다닐 수 있겠죠? 이것을 가능하게 해 주는 것이 수염레이저제모입니다. 수염레이저제모는 한달에 한번 제모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제모후 만족도는 최고인 제모입니다. 



아침 면도하는 투자하는 시간 어느정도 되실까요? 짧게는 10분에서 30분정도 소요되실 것입니다. 일반적인 털보다는 두껍고, 깊게 박혀있어서 깔끔하게 면도하려면 시간이 좀 걸리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직장에서 일할때 시간당 급여 게산해 보셨나요? 아침마다 비용이 낭비되고 있다는 생각 드시죠? 이럴떄 필요한 것이 수염레이저제모입니다. 



털을 좋아해서 기르는 것이라면 전혀 상관없지만, 늘 면도를 하는 경우라면 수염레이저제모가 해답을 찾아 드릴 것입니다. 수염레이저제모의 경우 단순하게 면도처럼 털의 단면을 잘라내는 것이 아니라 모낭을 공격하여 없애는 것입니다. 



레이저제모 로 하는 수염레이저제모는 한번에 10~15% 모낭을 없애고, 나머지털은 전보다 조금 느리고 얇게 올라오게 합니다. 없어지는 털들이 있다보니 수염으로 빽빽하게 차여져 있던 피부에서 흰부분이 드러나는 것입니다. 



수염레이저제모후 나머지털들이 느리게 올라온다는 것은 면도하는 횟수가 줄어들고, 멀리서볼때 검은 느낌보다는 흰느낌이 점점 강해진다는 것입니다. 수염레이저제모의 효과는 한두번에 놀랄만큼 강하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한계단 한계단 올라갈때는 많이 올라왔는지 모르지만, 시간이 지나면 많이 올라온 것 같이 느껴지지요? 마찬가지입니다. 처음 한달은 누구도 못알아봐서 섭섭하지만, 두달, 세달이 지나면서 사람들에게 인상좋다는 말, 단정하다는 말, 스마트하게 생겼다는 말을 듣게 되는 것입니다. 



수염레이저제모를 하면서 제모전용레이저의 사용은 필수입니다. 얼마나 정확하게 모낭을 공격할 수 있느냐는 레이저의 파장대가 얼마나 정확한가와 연관이 있습니다. 수염처럼 난해한 제모는 제모전용레이저도 꼭 필요하고, 경험많은 의료진도 꼮 필요합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서 여러분의 수염레이저제모에 대해 자세히 상담해 드립니다. 



2015/08/01 - [남자수염제모] - 남성수염제모비용 기대 그이상~

2015/07/30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 셀프제모 어떤 것이 좋을까요?

2015/07/29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가격 기대 그 이상~

2015/07/28 - [제모] - 강남제모 제모잘하는 곳을 찾아가세요~

2015/07/23 - [비키리라인제모] - 비키니라인셀프제모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