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비키니제모 무슨방법이없을까?

비키니제모 무슨방법이없을까?

비키니제모 고민고민 하지마세요~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아직은 마니 추워서 야외보다는 실내를 많이들 찾으세요.

온천이나 수영장에 갈려면 수영복을 입어야하는데 수영복입고 거울보면 털들이 삐져나온 모습을 보면 괜히 신경쓰이고 민망하죠. 그렇다고 혼자면도 하기도 힘들고 하고나서 까끌거리고 그래서 비키니제모를 하는 곳을 찾죠. 비키니제모 어려워 하지말고 비키니제모로 해결하세요.~



비키니제모는 어느정도의 제모일까요? 수영복이나 팬티 입었을 때 라인 바깥쪽으로 털이보이는걸 비키니제모라고 합니다^^ 비키니제모를 하는 곳을 찾을때 제일 고민이 되는게 왁싱을 할까 레이저제모를 할까 선택하기가 힘들죠~?



털이 있는곳을 무언가를 펴발라서 굳으면 떼어냄으로서 털을 제거하는데 왁싱한 부위는털만 뽑히는게 아니라 피부의 손상이 가해지고 모낭 깊숙히 털을 못뽑기 때문에 처음엔 깨끗하겠지만 다시올라오고 어디놀려갈때 잠깐 받으려면 괜찮겠지만 계속받으려면 왁싱보다는 레이저제모가 훨씬 좋죠. 레이저제모로 하는 비키니제모는 오직 검은 털만 반응하기 때문에 피부에 손상이 적을 뿐만 아니라 털이 가늘어지면서 면도를 안하기 때문에 면도하다가 생긴 모낭염을 없앨수도 있습니다. 

 


비키니제모 방법을 찾았으면 이젠 레이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봐야겠죠~? 음~일단 많이 들어 보셨을텐데 레이저는 검은색만 반응하기때문에 검은털이 제모 효과가 더 좋겠죠~ 하지만 주의해야할점은 피부가 어두우시면 레이저가 반응하기 때문에 시술받고나서 딱지가 생길수있는데 건들지만 않으면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없어지니깐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모낭 깊숙이 레이저가 들어가기 때문에 한번에 없어지는 모낭들도 있지만 손상을 받아서 다음번에 좀 더 털들이 얇게 올라올 수 있습니다. 점점 면도하는 횟수가 줄어듭니다. 비키니제모를 할때는 횟수랑 간격을 잘 맞쳐서 오시는게 중요합니다. 



비키니제모를 할경우 자기에 맞는 병원을 찾는것도 중요합니다. 비키니제모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비키니제모도 많이 하는 제모전문병원에서 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또한 한달에서 한달반마다 방문해야 하니까 전철역이나 정거장과 가까운곳이 유리합니다. 



비키니제모를 할려면 면도를 해야하는데 혼자하기 힘든 부분이잖아요.면도비용이 추가되는 곳도 있으니까 미리 체크해 보시구요, 직장이나 학교에서 바로 가는 경우가 많으니까 갈아입을 옷들도 준비가 되어있는지 미리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부위가 민감한 만큼 마음놓고 비키니제모 받을 수 있는 곳을 선택하세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하기엔도, 시술받기에도 편합니다. 밀리는 시간이 아니라면 30분정도면 가능합니다.~


2016/03/22 - [여성안면제모] - 이마제모 결혼준비를 한다면 지금부터~

2016/03/17 - [남자수염제모] - 강남역 남성수염제모 완벽한얼굴

2016/03/08 - [남자수염제모] - 남성수염제모 깔끔해요

2016/03/04 - [남자수염제모] - 강남역 남자수염제모 하자

2016/02/23 - [브라질리언제모] - 브라질리언제모 들어보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