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키니라인제모

여자 비키니라인레이저제모 영구제모 잘하는 곳

여자 비키니라인레이저제모 영구제모 잘하는 곳

Bikini-line Laser Hair Removal

 

여성분들이 해외여행 가는 분들도 많고, 비키니를 자신 있게 입는 분들도 많아진만큼, 여자 비키니라인레이저제모에 대해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털관리 하고 계시나요?

 


 따뜻한 남쪽나라의 여행으로 서핑 등의 여름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여자 비키니라인레이저제모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해두면 깔끔해지고, 영구제모 잘하는 곳에서 비키니라인제모를 하시면 더이상 관심을 가지지 않아도 좋을 만큼 편해집니다. 면도는 털이 금방자라서 장기간의 여행인 경우 여행을 가서도 관리가 필요합니다. 단기간이라면 왁싱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피부상피층의 손상으로 상처를 입어 감염에서 자유롭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털이 많은 털털한 여성이라면 선천적으로 털이 없는 매끈한 친구들을 보면 부럽기만 합니다. 자기관리에 대한 관심도 깊어지고, 몸매에 대한 자부심으로 치마나 반바지, 핫팬츠 등을 잘 소화할 수 있는 자신이 있지만, 간혹 제모에 관심을 소홀히 하면 옥에 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여자비키니라인레이저제모도 영구제모가 됩니다. 비키니라인레이저제모는 팬티나 비키니를 입었을 때 음모가 보이지 않도록 하는 제모부위입니다. 일반적으로 팬티안밖으로 1cm 정도의 라인으로 구분을 하며, 그보다 안쪽으로 제모를 하게 되면 음모제모에 해당이 됩니다. 항문과 회음부 등을 같이 제모를 하고 싶다면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부위에 해당이 됩니다.

 

 레이저제모만을 하는 전문성있는 병원에서는 겨드랑이제모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여자비키니라인레이저제모도 한번에 영구제모가 되지는 않습니다. 레이저가 성장기의 털만을 공격해서 파괴하는 이유 때문이기도 합니다. 휴지기나 퇴행기에 있는 털들은 파괴되지 않으므로 적절한 주기를 가지고 꾸준하게 비키니라인레이저제모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