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저제모

등제모, 등털제모 정답을 찾았네요.~

등제모, 등털제모 정답을 찾았네요.~

등제모, 등털제모 이렇게 하면 고민해결!!

배렛나루제모, 복부제모, 콧속털제모 낯설지는 않으시죠? 등제모, 등털제모 들어보기는 했는데 왠지 나의 일은 아닌것 같다구요? 사실 등제모, 등털제모는 털이 있는 분들만 있습니다. 


그렇게 대중적이지는 않지만, 등제모를 하는 분들을 보면 정말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등털제모도 다른 제모와 마찬가지로 면도부터 시작합니다. 가족이 면도를 해줘야 하는 부위이기때문에 면도를 쉽게 하고 다니지는 못합니다. 


그렇다보니 등제모를 할때도 미리 면도를 하고 와야하는지에 대해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십니다. 대답은 이렇습니다. 편하신대로 오시면 됩니다. 피부가 예민한 분들이라면 하루이틀전 면도를 해 놓으면 좋겠지만, 대부분은 당일 면도하고 등털제모를 시작해도 좋습니다. 


등털제모 전 면도비용은 제모병원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 병원에서는 면도도 제모의 일부로 보기때문에 그냥 오셔도 됩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면도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등털은 생각보다 굵고, 길기때문에 혼자서는 면도하기도 힘들고, 털이 남기 쉽습니다. 


등제모는 일단 면도를 한 다음 그위에 레이저조사를 하는 것입니다. 모낭속의 검정색 멜라닌색소만을 선택적으로 공격하는데, 한번 등털제모를 할때마다 전체 모낭의 10~15%정도 없어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굵은 털 위주라면 6~8번정도 되면 어느정도 정리가 됩니다. 


그렇지만 제모레이저에 따라서, 털의 성질에 따라서 나중에 완전하게 없어지지 않고 아주 얇은 털로 남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도 깨끗한 등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등털이 너무 많다면 간단하게 등제모 하는 것을 권합니다. 


등제모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는 않습니다. 예전에 비해서 레이저빔의 사이즈도 커지고, 좋아졌기 때문에 등이 넓은 남자분들도 15분내외면 끝날 수 있습니다. 등털이 많은 여성분들, 남성분들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등털제모가 끝난 다음에는 털없는 사람과 똑같습니다. 굳이 말하지 않는다면 등털이 있었는지도 모를 것입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상담받고, 시술도 가능합니다. ^^

2016/08/02 - [제모] - 영구제모가격 이정도면 가성비 좋아요.~

2016/07/29 - [제모] - 남성제모가격 무엇부터 알아봐야 할까?

2016/07/26 - [배 가슴제모] - 배털제모 여름에 필요한 제모

2016/07/22 - [여성안면제모] - 헤어라인정리 이런것이었구나.~

2016/07/18 - [남자다리제모] - 허벅지제모 남자분들도 추천하는 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