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팔다리제모

허벅지제모 남자분들도 추천하는 제모

허벅지제모 남자분들도 추천하는 제모

허벅지제모 하고나니 시원합니다.~

남자분들이 하는 제모는 다리제모 그중에서도 종아리제모, 수염제모 정도라고만 생각하셨다면 NO입니다. 요즘은 남성분들도 종아리제모할때 허벅지제모까지 합니다. 때에 따라서 반바지의 길이도 달라지기때문에 허벅지제모를 해놓아야지 안심이 되겠죠?



실내수영장에서는 짧은 삼각수영복, 야외에서는 통이 넓은 트렁크 여자친구 만나러 나갈때는 무릎이 보이는 댄디한 스타일 때마다 다른 스타일의 반바지가 필요합니다. 종아리제모만 해 놓는다면 허벅지털 감당이 되지 않겠죠? 이제는 남성분들에게도 허벅지제모가 필요한 때입니다. 



허벅지제모는 종아리제모보다는 아프지 않습니다. 종아리제모를 할때도 정강이 뼈위에 있는 털을 할때만 따끔함을 느낄 뿐, 뒷면을 할때는 아픈 것을 잘 느끼지 못하쟎아요. 허벅지는 살 때문에 좀처럼 아프다는 생각이 잘 들지 않을 것입니다. 



요즘은 허벅지제모를 하면서 종아리제모 뿐만아니라 비키니제모, 브라질리언제모까지 확장해서 하는 분위기입니다. 단독으로 비키니제모를 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에 혹시 비키니라인에 털이 많은 분들이라면 꼭 고려해볼 만합니다. 



허벅지제모를 할때는 일단 면도를 먼저하고, 그다음 레이저제모에 들어갑니다. 허벅지는 앞면은 면도하기 편하지만 뒷면은 누구도 혼자서 면도하기 힘듭니다. 면도가 걱정된다면 그냥 오셔도 됩니다. 제모병원에 따라서 비용없이 면도부터 시작해서 하는 병원들도 많습니다. 



대신 허벅지제모를 할때는 마음은 조금 비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모의 결과로 볼때 종아리제모보다는 한템포 늦는 감이 있습니다. 그런지몰라도 많은 분들도 종아리제모보다는 허벅지제모를 할때 좀 더 관대한 편입니다. 완전 깨끗히 끝나야한다는 강박관념은 종아리제모보다는 덜 합니다. 



허벅지제모, 종아리제모 남성분들에게도 여름에는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왁싱이나 면도처럼 한번하면 다시 해야만하는 소모성 아이템은 아닙니다. 이왕 시간을 내서 시작할때 제대로만 시작하면 깔끔하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궁금하다면 여기에서 상담부터 받아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지 상담받고 바로 시술도 가능합니다. ^^


2016/07/06 - [제모] - 영구제모가격 실제 제모비용과는 다르다.!!

2016/06/30 - [여성안면제모] - 이마라인정리 이제는 피부에 집중하세요.~

2016/06/28 - [제모] - 여의사제모 편안한 선택하세요.~

2016/06/25 - [배 가슴제모] - 등털제모 등에 있는 털들도 깔끔하게~

2016/06/23 - [제모] - 남자영구제모 여름에도 겨울에도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