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팔다리제모

남자다리털제모 여름은누구에게나오니까요

남자다리털제모 여름은누구에게나오니까요

벌써 일년의 반이 지나가고있다는걸 알려주는듯이 날씨도 점점 더워져가고있는데요. 이맘때쯤이면 슬슬 여름옷을 어떻게 입을것인가에대한 고민이 시작되기도하죠. 한여름에 긴팔을 입자니 너무더운데 그렇다고 반팔반바지를 입자니 털이 너무 많아서 걱정이죠. 그렇다면 역시 남자다리털제모를 알아볼수밖에 없을것같은데요.

남자다리털제모 하는방법은 제일 쉽다고 할수있는것은 역시 면도겠죠? 혹은 요즘 드럭스토어등에서도 많이 볼수있는 다양한 제모제들로도 할수있고요. 하지만 이런방법들은 털이 금방자라고, 또 귀찮기도하고, 자주하면 오히려 색소침착 등의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는등의 단점들이 있는데요.

그래서 요즘에는 제모에대한 상당한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있는 클리닉이나 피부관리실에서 많이 남자다리털제모를 받기도하는데요. 대표적으로는 왁싱과 레이저제모가 있을수있습니다. 요즘에는 둘다 많은분들이 찾고있지만, 추천하는방법으로는 레이저제모가 있는데요.

남자다리털제모를 레이저로 시술하게되면, 시술을 받을수록 털의 양이 줄어들며, 또 굳이 매끈한 피부를 원하지 않는분들은 양을 줄이는 정도만으로도 할수있습니다. 

매끈한 피부가 될때까지를 원하시는경우에는 평균 5회~7회정도의 시술횟수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또한 남자다리털제모 하는데에 편하게 하는것도 중요하겠죠? 시술복이 구비되어있는지, 면도부터 해주는지, 독립적인 대기실과 시술실로 개인의 프라이버시까지 보장받을수있는지 꼭 체크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