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팔다리제모

남자다리털제모 지금시작해볼까요?

남자다리털제모지금시작해볼까요?

핫하고습한여름이시작되고있죠 역시이럴때가장큰고민거리는 털이 아닐수없는데요. 남자분들중에서도 여름에 반바지입고싶은데 털이 많거나 제때에 면도하지않아서 더운데도 긴바지를 고수하시는분들이계시는데요. 이럴때 편하게 털관리할수있는방법, 바로 남자다리털제모 입니다.

남자다리털제모 역시여름에 가장 인기있는부위중에 하나인데요. 요즘에는 남성분들 숱이라고 줄여보고자 숱면도기로 관리를 하거나 제모패드 같은걸로도 많이 털관리하시죠. 하지만 사실 너무 귀찮은것도 사실이고 하면할수록 인그로운헤어나 자잘한 피부트러블이 생기기에 다른방법을 추천해드리고싶어요.

레이저시술을 통한 남자다리털제모를 한다면 분명 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을 하실거에요. 털을 자라게하는 모낭을 없애서, 털이 자라지못하게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근본적인, 근원적인 부분을 없애버리는것이기떄문에 시술을 받으면받을수록 점점 털의 양도 줄어들고, 털이 자라더라도 천천히 자라게돼요.

레이저로 하는 남자다리털제모의 시작은 면도에요. 찾아보면 면도를 하고오라는곳이많죠. 하지만 제모만 전문적으롸는곳은 면도 또한 레이저제모의 중요한시작이라고 생각하기에 의료진이 직접 털의 상태와 피부상태를 보고, 면도부터 시술, 시술후 쿨링진정케어까지 원스탑서비스로 진행을해요.

그래서 특별하게 준비할것없이 편하게 내원만 하면된답니다. 

남자다리털제모는 평균적으로 5주~8주사이에한번씩, 약 5회~7회정도가 진행이되는데요. 지금 시작하기 늦지않았을까? 고민이 되실텐데요. 일단 한번하면 이전보다는 확실히 줄어들고, 시작해서 횟수를 모두 받으면 그 다음부터는 힘들게 면도나 다른제모제를 사용하지않아도되는 편리함이 큰 장점이랍니다.

남들 눈치안보고, 편하게 반바지 입을날, 지금부터 준비해보세요!

바로상담 02-553-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