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헤어라인정리 이쯤되면 성형 아니어도 괜챦아요.~

헤어라인정리 이쯤되면 성형 아니어도 괜챦아요.~

헤어라인정리 만 했는데도 다른사람 같아요.

유스타일9을 찾는 많은 분들이 지저분한 헤어라인때문에 고민을 하고 계신데요. 레이저제모로 하는 헤어라인정리라면 많은 분들이 성형수술까지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조금만 정리를 해 주어도 다른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정리 면도하지 마시고 레이저제모로 시작하세요.~



여성분들이라면 중고등학생때부터 얼굴에 관심이 생기는데요. 거울을 보면서 이런 헤어스타일은 어떨까 고민도 하게 되구요. 그중 제일 먼저 시작하는 것중 하나가 면도로 하는 헤어라인정리가 아닐까 합니다. 면도도 해보고, 뽑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너무 오랫동안 하시면 않됩니다. 



남자분들도 면도를 오랫동안 하면 피부가 거뭇거뭇해지면서 면도독이 보이쟎아요. 푸릇푸릇하기도 하구요. 나 여기 수염이 올라오는 자리에요 라고 표시해 놓은 것처럼 수염이 없어도 있는 것처럼 보이쟎아요. 그래서 레이저제모를 통한 헤어라인정리가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헤어라인정리를 뽑기로 해결하는 것은 어떨까요? 처음에는 상관없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서 큰 모공으로 보여질 것입니다. 그렇다고 머리카락이 올라오지 않는 것도 아니구요. 결국은 궁극적인 해결책이 아닙니다. 



헤어라인정리에는 레이저제모 만한 것이 없습니다. 지금까지의 기술로는 한두번의 레이저시술로 끝나지는 않습니다. 머리카락은 다른 털에 비해 굵고, 깊게 박혀 있기 때문에 제모횟수가 좀 더 필요합니다. 한달에 한번정도씩 레이저제모를 받다보면 굵은 털들은 없어지고, 솜털화 되어 갈 것입니다. 



이마가 반듯하고 동글하게 보이는 것은 관상학적으로도 좋다고 하죠.~ 헤어라인이 지저분하다면 겸사겸사 헤어라인정리를 해보셔도 괜챦습니다. 이미지도 좋아지고, 스타일도 좋아지니까요.



헤어라인정리는 머리카락이 굵어서 연고마취를 했다가 시작하면 조금 더 수월합니다. 아무래도 덜 아프니까 부담도 덜하구요. 제모횟수가 많이 필요한 만큼 자주 방문해야 하는 헤어라인정리는 제모전문병원에서 시작하세요.~ 상담부터 다릅니다. 궁금한 점은 여기에서 상담받아 보세요. 02-553-2011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언제든 편하게 상담 가능합니다. ^^  


2016/09/12 - [제모] - 강남영구제모비용 가성비가 최고!!

2016/09/08 - [남자수염제모] - 턱제모 까칠한 턱이 싫은 분들께 권합니다.

2016/09/05 - [여성안면제모] - 이마제모가격 가을에 필요한 뷰티센스

2016/08/25 - [여자다리제모] - 다리영구제모비용 겁내지 말고 시작하세요.~

2016/08/11 - [남자수염제모] - 턱수염영구제모 덥수룩한 수염 신경쓰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