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남자성기제모, 성교통의 흔한 원인을 바로 잡자

남자성기제모, 성교통의 흔한 원인을 바로 잡자

Laser Hair Removal

 

파트너를 위한 배려, 남자성기제모-除毛 에서 시작됩니다.

 

 어떤 커플들은 큰 고민이 있다고 합니다. 남자는 그리 대수롭지 않지만 여성에 있어 아주 귀찮고 짜증나는 정도의 성교통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같은 경우에 있어 남성쪽에서 성교통이 발생 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처럼 이 커플도 여성에게 그 문제가 발생되었습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성의 산부인과적인 문제일까? 물론 자궁내막증이 심한 여성들이 그런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는 바로 남자성기의 털 때문입니다. 비록 남성의 성기 자체에 털이 거의 없다고 하더라도 성기 뿌리 부분의 털이 긴 경우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 경우 발생되는 통증이 심각하게 아프거나 성관계를 못할 정도로 괴롭지는 않지만 서로가 기분좋고 기뻐해야 할 성관계에 있어 클라이막스에 오르는 것을 방해하는 요소로 작용을 하기 때문에 당하는 사람에게는 때때로 심각한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성기는 원래 털이 거의 없는 것이 정상입니다. 일반적으로 성기기둥(shaft)의 아랫쪽(root)에 약간 수만 존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일부 남성에 있어 귀두부위(glans penis)까지 털이 나 있는 경우도 있죠. 또한 뿌리(root)부분의 털이 비정상적으로 굵고 길게 자라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들이 바로 성교통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고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남성성기제모 즉, 남자성기제모는 성기자체의 털들을 제거하고 또한 성기뿌리 부분의 일부 털을 같이 제거하는 시술입니다. 이 남자성기제모는 브라질리언제모의 간소화된 형식으로 볼 수 있으며, 회음부제모나 항문제모까지 포함하는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보다 적은 면적의 제모를 합니다. 과거에는 왁싱과 같은 방법이 많이 활용되었지만 이제는 레이저제모가 보편화 되면서 많은 분들이 시술을 받고 있습니다.

 

 

 남성성기제모를 레이저로 하는 경우 결국 의사가 시술을 하게 되는 만큼 성교통의 치료에도 당연히 다가서게 됩니다. 실제로 시술을 받은 사람들은 상당히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일단 1회 시술을 받으면 당장 증상이 줄어드게 되지만 지속적으로 시술을 받지 않으면 다시 발모를 하게 되어 재발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시술 횟수는 약 6회 정도 이상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개인차가 매우 큽니다. 이유는 발모의 양-털의 양 多毛-도 차이가 있으며, 제모레이저는 검은색에만 반응을 하는데 남자들에 따라 성기 쪽의 피부색이 검은편으로 그 정도는 개인적인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입니다.-除毛 死毛-

 남성성기제모는 면도부터 의료진에게 맡기는 것이 현명하며 레이저는 공중공격식의 알렉산드라이트파장의 레이저를 활용하는 것이 대세입니다. 피부비접촉식이라 위생적이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레이저로 아포지MPX, 클라리티프로 등이 있습니다. 또한 부위가 부위인만큼 전문병원에서 시술을 함으로써 프라이버시를 잘 지켜 창피하고 쑥스러운 일이 없는 것도 중요할 수 있습니다. 결과 역시 당연히 좋습니다.

 

남자성기제모!!

이제는 말 못하고 고민만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잘 시술 받고 좋은 효과를 누릴 준비를 하세요.

클릭하시면 친구추가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