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면도는병원에서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면도는병원에서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를 받으려고 할 때 면도를 하고오라고하는 곳이 많습니다.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의 부위를 살펴본다면 음모, 항문, 회음부, 비키니라인이며, 남자는 생식기와 음낭이 포함될수 있습니다. 제모부위는선택가능하지만 일부병원들은 제모부위나범위가 다를수도있고 추가비용이 발생될수도있습니다. 그런데 해당부위의제모를받으려고 막상 혼자 면도를 해보려면 손이닿지않는부위도많고 잘보이지도않습니다. 몸이아무리유연하다고해도 일반적인경우 다른이에게 부탁을해야하는 경우도생길수있습니다. 혹시나면도를하다가 상처라도난다면 마음도아프고 상처가난부위도 아픕니다. 부위가부위이다보니 예민한영역이기 때문이기도합니다.

 

 그렇다면과연 면도를하고 가는것이 좋은것인지? 면도를누가하는것인가가 중요하다기보다는 의료진이 시술전털의상태를 확인을하느냐 하지않느냐 하는 부분도 중요한체크포인트가될수 있습니다. 면도를하기전 털의상태를확인을해야 털의상태를 좀더확실하게 확인을할수있기 때문이기도합니다. 시술전 털의양, 털의굵기 등을 의료진이확인을하고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시술을 하는 것이 좀 더 안전하고 확실하고 효과적인 제모가 될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시술이거듭될수록 털의양이 줄어든것을 확인하면서 레이저제모를해야 하는것은 당연한일이라고 생각됩니다.

 

여성에게 있어서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의 목적은 위생과 청결일 것입니다. 묻어나지 않는다는 것의 장점은 해보신분들만 아시겠죠. 주기적을관리를 하는것보다 영구제모가된다면 더좋을것입니다. 간혹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의특정부분은 제모가어렵다고하는이야기를 들었다고하시는분들이 있습니다. 검은색털이라면 제모가안되지않습니다. 그것이 레이저제모를하는 병원의로서의 전문성과 제모력시술력이라고 생각됩니다. 제모부위가부위인만큼 접촉식레이저보다는 비접촉식 공중공격식제모레이저기기가 위생적이어서좋습니다.

 

 

레이저제모가안되는부위는없습니다. 피부톤과털의상태에 따라서 얼마나많은시술횟수가필요하느냐하는 부분입니다.레이저의 조사시간,작용깊이,작용세기등을 조절해서 시술함으로써 다른부위보다 조금더시술이필요할수는있습니다. 시술이거듭될수록털의양은줄어들어야하고, 영구제모이후에도 잔털들이올라올수는있으므로 잔털정리를위한패키지가있는곳이좋습니다.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 제모가안되는부위는없습니다. 레이저제모만하는병원 강남역에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