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얼굴제모 레이저제모 usytle9

남자얼굴제모 레이저제모 ustyle9


프로불참러를 패러디해본다면

제모하러 왜 안왔어?

모르는데 어떻게 가요?


그렇습니다. 레이저제모만 하는 유스타일나인을 모르면 못오시죠. 제모를 좀 해보려고 한다는 분들 중 아는 분은 아시고 모르시는 분은 모르시는 한번쯤은 들어봤을 수도 있는 곳, 유스타일나인ustyle9입니다.



남자얼굴제모는 수염제모를 가장 많이 합니다. 남성의 얼굴 중 수염이 가장 밀집되어 있고, 몰려있고, 굵고, 많이 자라는 부위는 수염입니다. 매일면도를하다보면 상처도 생기고, 모낭염도 생기고, 피부트러블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피부가 안좋아지는 것 같고,, 수염만 없으면 얼굴이 참 깨끗해질텐데하죠.


남자얼굴제모를 레이저제모로 하면 깔끔해집니다. 가끔 사진을 찍으면 얼굴이 정말 퍼렇게 보이는 것을 보고 식겁해 할 수도 있습니다. 티비에 나오는 연예인들은 사극에 나오는 것이 아니라면 다들 깔끔합니다. 털 많은 입장에서 보면 부러워질때가 있습니다.



남자얼굴레이저제모는 영구제모가 됩니다. 완전히 제모가 될때까지 시술 횟수를 좀 더 한다면 털은 없어지고, 면도를 하지 않아도 되므로 피부도 좋아집니다. 면도를 하기 귀찮고, 관리하는게 힘들어 제모를 했는데 털때문에 퍼래보였던 피부가 살색이 되면서 탄력적이고 탱탱해보이면서 깔끔해지는 것은 덤이겠죠.


레이저제모가 잘 되기 위해서는 한가지 파장의 레이저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각각 다른 파장의 레이저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좀 더 나은 남자얼굴제모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어서 좋습니다. 파장이 다르다는 것은 작용깊이가 다르다는 것으로서 좀 더 효과적인 제모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한 노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꼭 한가지 만의 레이저를 고집할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수염을 없애는 방법에 있어서 남자얼굴제모 레이저제모는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영구적으로 털을 제모할 것인지, 적당히 털의 양을 줄일 것인지 등 원하는 결과에 따라서 제모를 하는 방법을 결정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