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수염영구제모 목수염 털제모

남자수염영구제모 목수염 털제모


불가능은 없다. 안되는 건 없다.

남자수염영구제모 목수염 털제모 영구제모잘됩니다.


 아주 먼 과거에는 면도이외에는 수염을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고 해도 틀린 말은 아닐 것입니다. 매일 해야하는 털깎기, 면도, 털제모는 선택의 여지가 없는 평생안고가야할 숙명과도 같았습니다. 그러나 현재에는 남자수염영구제모가 가능해졌습니다. 즉 면도, 털깎기, 털뽑기 등 얼굴의 수염제모는 꼭 해야하는 것이 아닌 영구제모라는 선택지가 생겼습니다.



 남자수염영구제모를 하시려는 대부분의 털털한 남자들은 앞목수염, 목젖근처에도 수염이 자라고 있을 것입니다. 턱밑수염, 목수염은 면도하기도 매우 불편한 털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털이 피부에 닿아 자라고 있어서 털이 자라는 각도가 면도를 해도 깔끔하게 되지 않는 경우가 많죠. 털이라자는 굴곡과 목젖으로 인해 면도를 하는데 꼼꼼하게 상처가 나지 않고 털이 잘 깎이도록 공을 들여야하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면도를 하지 않아도 된다면, 면도를 하지 않음으로써 어두웠던 피부의 색도 밝아지고, 모낭염이나 면도독 등 피부트러블이 생길 확률이 낮아질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해야하지 않을까요? 몰랐을 때에는 몰랐으니까 면도를 해야겠지만, 털에 대한 인식이 갈수록 안좋아지고 있는 요즘... 남자수염영구제모 목수염 털제모가 된다면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털이 없는 건 흠이 되지 않지만, 털이 너무 많아서 관리가 안되었을 때의 지저분함은 때와 장소에 따라 흠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남자수염영구제모는 털이 많은 털제모 하는 남자들에게는 신세계입니다. 물론 털이 많은 만큼 모여있는 털들로 인해 통증은 있겠지만, 수염의 양이 줄어들수록 통증은 따라서 감소를 할 것입니다.


남자수염영구제모가 잘 되기 위해서는 한가지 파장의 레이저보다는 여러종류의 레이저를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굳이 한가지 파장의 레이저를 고집할 이유는 없습니다.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를 가지고 있는 곳, 마취를 해주는 곳, 시술실 및 대기실이 1인실단독룸으로 되어 있는 곳, 1/2차 진정쿨링케어를 해주는 곳에서 시술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