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턱수염제모 영구제모 가격

남자턱수염제모 영구제모 가격


남자턱수염제모 가격價格하면 많이 아픈가요?

영구제모가격價格으로 하려면 얼마나 될까요?


남자턱수염제모를 하면 통증 때문에 걱정부터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6회 이상의 시술로 수염이 많이 감모가 되고, 영구제모가 된다는 이야기에 턱수염제모가격에만 신경을 쓰면서 통증은 생각도 안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또는 턱수염제모를 턱수염왁싱으로 해보신분들이 어마어마한 통증때문에 또 받을 생각에 걱정을 하시면서 레이저제모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도 계시죠.


다른 부위의 털에 비해 수염은 굵은데다가 모여 있기 때문에 그 통증이 상당한 편입니다. 그래서 남자턱수염제모 시 통증감소를 위해 마취크림을 도포하고 시술을 하게 됩니다. 통증이 없는 턱수염제모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통증이 없다면 레이저제모가 아니겠죠.


대부분 그정도의 통증을 참으시면서 영구제모를 하시는 겁니다. 평생 면도를 한다면 그에 부합되는 면도기나 쉐이빙폼, 피부관리를 위한 스킨로션 등의 소모품들과 면도로 인한 면도독 등 피부트러블 등 수염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다면 턱수염영구제모를 위한 잠깐의 아픔은 참을 수 있습니다.


남자턱수염제모를 할 때 마취를 하고 시술을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레이저에 의해 열이 받은 피부를 위해 진정팩, 쿨링, 레이저크림, 선크림 등 2차 3차 진정케어를 해주는 곳이 더 좋을 것입니다. 단순히 남자턱수염영구제모가격만 비교할 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단순히 남자영구제모나 남자턱수염제모 가격만을 비교하시기보다는 그 병원이 가지고 있는 시스템, 제모전용레이저가 몇가지 종류가 있는지, 제모만하는 병원인지, 마취는 해주는 지, 진정쿨링케어는 많이 해주는지 등등을 추가적으로 알아보시고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