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남자얼굴제모 레이저제모효과

남자얼굴제모 레이저제모효과



 선남선녀에게 성격이 털털하다고 한다면 장점이 될 수 있는 칭찬이 됩니다. 얼굴이 털털하면 과거에도 산도적같다라는 말을 많이 했을 것입니다. 지금도 얼굴이 털털한 것은 깔끔하지 못해 장점이 되기는 어렵습니다. 남자의 매력은 털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나 얼굴에서 잘생김이 묻어난다면 수염도 매력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들처럼 남자얼굴제모를 잘해서 털털한 것보다는 깔끔하다면 더 좋겠죠.


 남자얼굴제모 레이저제모효과로 면도하고 남은 피부속 모근들로 인해 거뭇하고 푸르스름하게 보여지던 모습들이 사라지면 얼굴피부가 살색이 되어 피부톤이 밝아지고, 젊어져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면도의 횟수가 현저히 줄어들어 면도독이나 모낭염 등 피부트러블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피부도 탄력적으로 보이게 된다는 부가적인 효과도 있습니다.



 레이저제모효과를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남자얼굴제모 시 5회이상의 시술횟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털의 상태에 따라서 시술 횟수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시술을 받다보면 조금 더 시술 횟수를 늘려서 조금이라도 더 깔끔해져 보이길 원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깔끔해져가는 얼굴제모의 효과를 보게 된다면 욕심이 생기기마련입니다.



 남자얼굴제모를 할 때 털 상태에 따라서 원하는 결과에 따라서 시술 횟수는 달라지게 됩니다. 원하는 레이저제모효과를 얻을 수 있을 때까지겠죠. 영구제모가 잘 되었다면, 면도횟수는 줄어들고 털의 양도 충분히 줄어들게 됩니다. 남자레이저제모를 받아서 깔끔한 얼굴을 가질 수 있게 되면, 거울을 보는 즐거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거울은 면도할 때만 보는 것은 아닐테니까요.



레이저제모의 효과를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볼 수 있으려면 제모만 하는 병원에서 시술을 받으면 됩니다. 얼굴레이저제모도 잘 하는 곳이고, 털의 상태에 따라서 의료진의 판단하에 2가지 종류의 레이저를 섞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