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안면제모

이마라인제모 3자이마제모 잔머리제모


이마라인제모 3자이마제모 잔머리제모



이마라인제모는 어색하지 않게

3자이마제모는 이마라인을 예쁘게

잔머리제모는 꼼꼼하게


이마가 좁고 3자이마인 분들보다는 이마가 적당히 넓고 둥근 형태의 이마가 더 예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마가 좁은 분들에게는 이마라인제모가, 3자이마가 도드라져서 신경쓰이시는 분들에게는 3자이마제모가, 잔머리가 많아 상대적으로 이마가 좁아보이는 분들에게는 잔머리제모가 레이저제모를 하면 영구제모가 되므로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가끔 이마가 좁아 신경쓰이시는 분들 중에서 면도를 해서 이마가 넓어보이도록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머리카락을 깎은 부분의 모근이 남아 이마가 푸르스름해보일 수 있어서 어색해보일 수 있습니다. 깎긴 깎았지만 이마라인을 자신있게 드러내보일 수는 없는 상태가 됩니다.


혹은 잔머리가 너무 많아 이마가 좁아보이는 분들도 있습니다. 또는 이마의 가운데 부분이 3자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그냥 포기하기보다는 영구제모가 되는 레이저제모의 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3자이마제모는 주변라인이 어색하지 않게 다듬어줄 수 있는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이마라인제모는 머리카락을 영구적으로 없애서 이마의 크기를 넓히는 것입니다. 이때 중요한점은 원래 이마라인에 있던 잔머리와 이마를 넓히기 위해 머리카락들을 없애면 새로운 헤어라인에는 굵은 머리카락들이 일자로 남게 되는 경우 어색해 보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레이저를 이용하여 이마제모를 할 때 새로운 헤어라인에도 잔털과 같은 가느다란 머리카락들이 남을 수 있도록 조절을 할 줄 아는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이마제모에 경험이 많은 숙련된 의료진만이 할 수 있다는 점이죠. 레이저제모만을 하는 곳이라면 영구제모만 하므로 의료진의 숙련도는 굳이 확인을 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잔머리제모는 굵은 머리카락에 비해 시술 횟수는 조금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마라인제모, 3자이마제모, 잔머리제모, 어디에서 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