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질리언제모

깔끔한_ 브라질리언레이저 제모후기

깔끔한_ 브라질리언레이저 제모후기

 

선선한가을바람이부는요즘, 아침저녁으로쌀쌀해지고있는날씨에 긴옷을꺼내는분들이많으신데요. 보통 이렇게긴옷을입게되면 털관리를안하게되지만, 이런때가바로chace라고해요. 특히 깔끔한 브라질리언레이저 제모후기를 위해서라면 더욱이지금시작하는게좋다고하는데요.

브라질리언레이저 제모후기는 털의특성에따라서 5주~8주사이에한번씩, 평균7회이상의시술횟수를 필요로해요. 물론 어느정도양만줄이고싶다면, 이전횟수만으로도충분히원하는바를이룰수있지만, 깔끔하게정리되길바란다면 일곱번이상의시술을진행하게됩니다. 그래서지금이딱적기라는것이죠.

털은 생장기-퇴행기-휴지기라는 성장주기를가지고있는데, 이중에서 생장기의털이 Laser에너지에 반응을잘나타내기때문에, 이시기에맞춰서진행하며, 한번시술할때마다 약10~15%정도의 털이감모됩니다. 꾸준한시술이이어진다면 정말로 깔끔하게정리가되겠죠?

보통 브라질리언레이저 제모후기 찾아보면, 집에서면도를하고오라는곳이많습니다. 하지만,이부위는예민한부위기때문에 상처가나지않게조심해야하고, 꼼꼼하게하기위해서는시간도오래걸리기때문에 혼자서하기가힘든데요. 그렇기때문에 유스타일9에서는 의료진이직접 면도를합니다. 

시술전에 털의양상과피부상태를(건조함,피부톤등)파악해서, 피부컨디션에맞게끔 laser의세기나파장대등을조절해서, 고객맞춤형시술을진행하고있기때문입니다. 보다효과적인 제`모시술을경험하실수있습니다. 또 지금 남성분들을위한 브라질리언레이저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으니 궁금하신점들이있다면 바로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