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잠실제모 수염자국 없애는방법은?

잠실제모 수염자국 없애는 방법은?



남자분들에게 면도는 사회생활을 하는데있어 필수라고할수있죠. 하지않으면 지저분해보이고, 보기좋게 자라는경우도 드물고요. 하지만 해도해도 익숙해지지않고 귀찮기만하죠. 또 면도로는 해결한되는것, 바로 수염자국! 깔끔하게한다고해도, 푸르스름하게 남아있거나 오후만되면 변해버리는 수.염때문에 고민이신분들이 계실거에요.



남성분들이 많이 진행하는 잠실제모 부위, 바로 수염제모를 통해서 수염자국을 없앨수있다고하는데요! 면도만으로는 해결되지않았던 근원을 찾아서 파괴해버리기때문에 다른방법들보다 훨씬 깔끔하고 한층 밝아진 안색을 찾을수있어요,. 그리고 면,도하는 횟수도 줄어듦으로서 피부도 개선되는 효과를 보여 만족도가 높다고해요.



어떻게 이런 효과를 낼수있는걸까요? 그건 바로 털이가진 검은색멜라닌색소만을 인식하여, 모낭을 파괴시키는 레이저를 이용하기때문인데요.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는 이용한 방법이기때문에 주변의 피부조직에는 영향을 거의 주지않아 트러블등에 대한 걱정을 덜 수있는방법이라고 할수있어요. 그래서 털이 있던부분이 사라지기때문에 수염자국도 점점 옅어지게됩니다.



하지만 수염제모 하는곳은 많지않은데요. 그야말로 특수한부위라고 할수있기때문이죠. 그래서 잠실제모 추천드리는곳에는 많은 남성분들이 수염자국을 없애기위해 방문을 해주고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시술전,후케어도 확실하게 진행을 하기때문에 최소한의 부작용만을 나타내는데요. 얼굴부위이며, 열감이 느껴질수있기때문에 피부타입에따라서 조금씩의 부작용이 나타날수있지만, 금방 가라앉기때문에 큰 걱정 하지않으셔도 됩니다!



잠실제모 추천하는 클리닉에서는 수염제모 시술전에는 마취크림을 충분히 도포하고, 시술후에는 즉각적인 아이스타올로 쿨링케어를, 그리고 해초팩으로 진정케어를 진행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레이저크림과 자외선차단제까지요. 물론 이런 모든서비스에는 추가비용이 들지않아요!



푸르스름해서 고민이었던 수염자국, 이제 깔끔하게 없애고 밝고 스마트한 댄디가이로 거듭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