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강남수염제모 남자인중제모

강남수염제모 남자인중제모



강남수염제모 많은분들이 관심가지고 찾는, 남성분들이 많이 진행하기도하는 부위인데요. 어떤 이유들로 이렇게 수요가 증가되는걸까요? 우선은 면도를 매일하지않아도된다는점, 그리고 면도하는 횟수가 줄어들어서 피부도 개선되고, 안색도 밝아진다는 점등이 큰 장점이라고해요.



하지만 강남수염제모 할수있는곳, 그리고 잘하는곳은 많지않은데요. 수.염의 특성이 다른 부위와는 다르게 모낭이 크고,깊이있기때문에 각각 레이저의 파장대나 에너지등을 다르게 조절할수있어야하기때문입니다. 또 털은 사람마다 자라는 모양이 다르기때문에, 세분화하여 잘 구성되어있는곳에서 진행하는게 좋은데요. 남자인중제모도 이부분만 너무 많이나거나 하는분들이 많이 찾는 부위입니다.



콧수염이라고도하는 남자인중제모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모낭이 굵고,밀집되어있는데요. 그래서 레이저에너지에대한 반응이 세다고 할수있어요. 그렇기때문에 약한에너지로 섬세하게 시술을 진행해야해요. 얼굴부위기때문에 최소한의 부작용만을 나타내게하거나, 거의 없게 할 수 있어야하는데요.



그래서 강남수염제모 제대로 진행하는곳인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남자인중제모 시술전에 마취크림을 충분히 도포하여 시술중에 느낄수있는 통증을 줄여주는 케어를 해요. 시술 후에는 즉각적으로 얼음수건을 이용한 쿨링케어를, 그리고 이어서 해초팩으로 진정케어를하며, 마무리로 레이저크림과 자외선차단제까지 꼼꼼하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강남수염제모는 다른부위와는 다른 특성때문에 시술횟수가 조금 더 필요할수있는데요. 그래서 많은분들이 비용에대한 고민을 하십니다. 유스타일나인에서는 다양한 횟수별 패키지와, 추가적인 이벤트 등으로 효율적인 남자인중제모 시술을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변신도하고, 여유로운 아침도 맞을수있는 수염제모, 지금 문의먼저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