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수염제모

강남 남자수염영구제모

강남 남자수염영구제모



매일 면도하는것은 어쩌면 남성분들의 필연적인 부분이라고 할수있죠. 하지않으면 지저분해보이기때문에 매일 외출시마다, 출근할때마다 면도를 하지만, 하면할수록 피부도 안좋아지는것같고, 좀 더 편하게 할수있는방법은 없을까? 싶을때도있죠. 그래서 남자수염영구제모를 찾아주시는분들이 많아지는것같아요.



남자수염영구제모의 원리는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응용한 방법인데요. 털의 검은색멜라닌색소가 레이저의 빛을 흡수해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털을자라게하는 모낭을 파괴시켜서 털이 자랄수없게끔 만드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시술회차가 계속될수록 털의양이 줄어들고, 솜털처럼 얇아져서 보기에도 훨씬 깔끔해보여요.



억세고 굵었던 털들이 얇아지고,부드러워지면서 면도하기도 한결 수월해지죠. 가볍게 쉐이빙한 하는정도에서 일주일에 세네번, 한달에 두세번 씩등 점점 면도횟수가 줄어들고, 그만큼 피부가 쉴수있는 시간이 생겨서 개선되는 효과도 볼 수 있고요. 또 면도제품을 구입하는 비용이 줄어들어서 경제적인부분도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남자수염영구제모가 되기위해서는 시술을 진행한 후 6개월~24개월 정도후까지를 지켜봐야하는데요. 이시간들이 지나고난뒤에도 털이 자라지않으면 영.구.제.모가 되었다고할수있습니다. 

시술횟수가 많이 필요한만큼 강남제모하는곳의 위치, 그리고 서비스등이 중요한데요.



남자수염영구제모 하기전에 마취크림등으로 시술전 케어를 해주는지, 그리고 시술 후에 아이스타올로 즉각적인 쿨링케어, 해초팩으로 진정케어까지 들어간다면, 피부관리까지 받는 느낌이 들겠죠. 그렇기에 강남 제모클리닉에서 진행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아무리 수염제모라고해도 남자분들도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받고싶은것은 당연한데요.

강남제모 클리닉에서는 독립적인 대기실과 1인시술실로 다른사람들과 부딪히지않고 대기하고, 시술받으실수있습니다.



여유로운 아침과 한결 좋아지는 피부, 그리고 깔끔한외모까지. 남자수염영구제모로 편한 일상을 보내보세요.